경산 사랑애카드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

오늘은 경산시에서 발행하고 경산에서 사용이 가능한 경산 사랑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산 사랑애카드는 지역경제를 살리는 지역화폐 지역카드 입니다.

실물 플라스틱 카드로 우리가 사용하고있는 신용카드처럼 체크카드처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산 사랑애카드는 어플을 이용해서 신청과 등록 발급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실제 주소지로 플라스틱 카드가 배송이오고

어플로 금액을 충전하면 10% 보너스포인트까지 준다고 합니다.

예를들면 10만원을 충전하면 1만원 보너스로 충전

20만원을 충전하면 2만원을 보너스 마일리지로 지급하여 실제 금액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금보다 이율이 좋은 경산 사랑애카드 사용처와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산 사랑애카드 사용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경산 시민이라면 이미 많이들 알고있는 카드 입니다. 실제로 사용이 가능하며 경산시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선불카드 입니다. 여러사람들이 이미 사용중이며 많은 사람들이 점점 사용하고있는 좋은 선불식카드입니다.이게 정말 좋은것이 우리가 일반적으로 적금을 든다고하면 이율이 3~4%대에 머무는데 소비하는 방식이긴 하지만 10만원을 소비하면 1만원 즉 10%를 추가로 적립해 줍니다.특정기간에는 10%를 추가 인센티브를 지급하며 평소에는 상시로 6% 추가 인센티브를 적용합니다.게다가 사용금액의 30%를 연말정산시에 소득공제 혜택을 볼수 있습니다.경산시민이라면 무조건 해야되지 않을까요??정말 좋은 경산 사랑카드에 대한 혜택과 모든것이 담겨져있는 경산사랑애카드는40만원 충전시 인센티브 4만원을 지급해주며 총 44만원을 쓸수 있습니다.2020년에는 홍보와 경산시민 참여도를 높이기위해서 2020년 말까지는 상시로 10% 충전이 가능하며만 14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온가족이 모두 카드를 발급 받아서 충전해놓기만하면 10%는 먹고 들어가니 정말 편리하고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올해는 모든 사람에게 10% 추가로 인센티브를 주며 1달 최대 충전금액은 40만원

1년 최대 충전금액은 400만원 입니다.

1년동안 400만원을 충전할 시에는 최대 혜택이 40만원까지 혜택을 볼수 있습니다.

기존에 마트나 가게에서 장보거나 물건을 살때 신용카드를 사용하거나 현금혹은 체크카드를 사용하셨다면

올해에는 경산사랑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아무것도 하지않아도 40만원을 추가로 사용이 가능하다는것 입니다

정말 안할 이유가 없는 너무나 좋은 경산시의 혜택 입니다.

경산
경산재난지원금 신청

경산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클릭]

경산시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지급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은 인터넷 및 어플로 신청이 가능한 온라인 신청이 8월 22일 월요일부터 시작됩니다. 온라인 신청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컴

search-info.co.kr

경산
경산시 재난지원금

경산시에서는 개인마다 20만원씩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재난지원금은 경산사랑애카드를 통해서 지급됩니다. 기존에 경산사랑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재난지원금 신청 사이트(경산시청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경산사랑카드금액을 충전하는 '그리고 앱'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산사랑카드 카드번호는 어플이나 인터넷이 아닌 실물 카드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산 사랑애카드 발급방법 : 그리고 어

경산 사랑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은 은행이나 주민센터를 찾아가지 않고 집에서 어플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산경산
경산 사랑애카드

어플리케이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그리고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다운을 받고 어플에서 시키는대로 사랑카드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신청을 하고 난후에는 실제 플라스틱 카드 실물이 배송오기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약 3일~10일 사이에 배송이 됩니다.

저는 9일 만에 배송이 왔네요.

경산
그리고 코나아이 카드 배송

배송은 일반우편으로 배송이 된답니다. 우편 속에는 경산 코나카드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경산경산
경산 사랑애카드

실물카드가 배송되었다면 어플에 카드를 등록하시고 요금을 충전하시면 됩니다.

저는 먼저 10만원을 충전해봤습니다. 10만원을 충전하니 마일리지로 1만원을 더 지급해주네요

정말 은행이율이나 금리보다 보다 좋아서 평소에 사용하기가 너무 좋습니다.

금액또한 자유롭게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한 금액을 다쓰지 못하더라도 다시 돌려받을 수가 있으니

정말 효율적이고 이용하기 좋습니다.



경산사랑애카드 잔액조회 코나카드

경산
경산코나카드 잔액조회

경산 사랑카드 잔액조회 방법 입니다.

위 사이트에 가시면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CVC를 입력하시고 바로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얼마를 충전하셨는지도 조회가 가능하며 일정 금액을 사용 후에 얼마를 또 충전할지

계획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경산 사랑애카드 : 사용처

경산
경산 사랑애카드

먼저 사용제외대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예전에 국가재난지원금을 사용했던것과 마찬가지로 대형마트 (이마트,홈플러스 NC아울렛,조아아울렛)과 대기업 직영점

온라인 쇼핑몰 사 행성 유 흥 업종등에서는 사용이 안됩니다.

교육비도 사용이 안됩니다.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초중고등학교 납임금과 공과금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경산
경산 사랑애카드

경산시내에 위치한 대백마트나 드림마트 각종 식자재 마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배달음식 시켜먹을때도 가능합니다.

앱으로 결제는 불가하지만 배달을 시키고 현장 결제시에 카드결제로 할때 경산사랑애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경산시장 하양시장 자인시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차량 수리 카센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IC카드 사용이 가능한 경산시내에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정말 다양하고 두루둘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산 사랑카드 경산사랑애카드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