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버리지 ETF 교육 인버스 곱버스 교육

주식거래에 있어서 래버리지 etf교육을 받으라고하는데 어떻게 받는지 알아보겟습니다.

제도가 바껴서 ETF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레버리지 인버스 2X ETF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실행하는 이 교육은 ETF와 ETN의 사전교육을 통해서 위험성을 줄이고

투자자들에게 기본적인 내용을 안내해주는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ETF 거래는 교육없이 구매가 가능했지만

2021년 1월 4일 이후부터는 교육없이는 래버리지 상품과 인버스2X ETF 거래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기존에 거래중인 분들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교육을 받으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TF

교육내용은 다른것은 없고 1시간짜리 강의를 듣기만 하시면 됩니다.

틀어놓아도 무방하고 따로 ETF 시험은 없습니다.

금융투자교육원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해당하는 강의를 수강하시면 되는데요.

이때에 수수료가 3,000원 발생합니다.

이수 완료 후에는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제공하는 수료증을 증권사에 제출하면 되는데요.

먼저 교육 받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투자교육원

금융투자 교육원 바로가기

위 금융투자교육원에 들어가셔서 레버리지 ETF ETN투자자 사전교육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ETF

레버리지 etf 교육레[버리지 ETF ETN 투자자 사전교육을 누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수강신청을 눌러주세요.

ETF

교육시간은 1시간으로 수강료는 3,000원 입니다.

ETF

레버리지 etf 교육화면 하단에 위치한 수강신청버튼을 누르시고 최하단의 다음을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레버리지 etf 교육 이수증

ETF

레버리지 etf 교육교육을 이수하고나면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위와같은 이수교육증을 줍니다.

추가로 교육이수번호를 본인이 이용하는 증권사어플에 교육이수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번 정책변경으로인해서 레버리지 eft에 투자하시는 분들은 모두 이 교육과정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교육없이 eft를 이용하셨던 분들도 모두 필수로 이수하셔야 합니다.

레버리지 etf 교육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