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팁

스벅 프리퀀시 예약 유의사항

프리퀀시 예약가능시간은 오전7시 이후입니다. 일찍들어간다고해도 7시 이전에 들어가버리면 예약시간이 아니라며 몇십분을 기다렸는데 이 모든걸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합니다. 중요한점은7시00분 이후로 빠르게 들어가면 좋은것이고 들어가서 재빠르게 선택을해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제가 일주일동안 시도해본결과 대충 6시40분~45분쯤 들어가니 7시01~03분 사이에 입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는곳 인근 스타벅스에 수량이 없어서 매번 실패하긴 했습니다. 개인의 지역에 따라 매장선착순 여부가 달라지니 이건 순전히 운에 맡겨야되는것 같습니다.

✅빨리 들어간다고 일찍 켰다가 7시전에 입장되버리면 처음부터 다시해야함
✅빨리들어갔다고하더라도 내가 선택한 매장에 수량이 없으면 처음부터 다시해야함
✅운이 좋아야 구할수있다.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예약 팁

서머 데이쿨러 예약 마감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긴장하고 있는 지금 서머데이쿨러 예약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일단 아시다시피 서머데이쿨러 핑크는 품절입니다. 무조건 그린 데이쿨러 선택은 기본사항입니다.

서머데이

먼저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하려고 한번 시도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동시접속자 대기가 2번 있습니다. 처음 앱에 들어가서 상단에 21summer e-frequency를 누르면 바로 로딩이 걸립니다. 대기자 4만명 30분이상 대기 이러면 1차로 기다려야 하며 여기를 통과하고 증정품 예약하기를 들어가게되면 2차로 대기자가 걸리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1차 로딩을 없애거나 확 줄이는 방법이 있는데. 위 표시해둔 방법으로 들어가시면 1차 로딩을 대폭 줄일수가 있습니다.
✅프리퀀시 예약에는 2번의 대기시간이 있음
✅21summer 여기로 들어가면 대기가길어짐
✅스벅 앱 하단에 Other을 누르고 들어가면 훨씬 빠름
✅서비스>프리퀀시를누르고 증정품예약하기 들어가면 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