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무제한요금제 비교 프리티 리브엠 에넥스

알뜰폰 요금제를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기본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통신사 3사 SK KT LGU의 3사는 제공해주는

서비스도 다양하고 풍부하고 편리하지만 상대적으로 다소 비싼 요금제가 많이 것이 단점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통신사 3사와 알뜰폰 회사와의 장단점이 있겠지만,3사의 편리함을 버리고 딱 돈만 생각하겠다는분

경제적으로 이득을 보고싶은분들은 뒤돌아보지말고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렴하다고 무조건 좋기만한지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해서 좋은 무제한 요금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알뜰폰 요금제의장점은 바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일반적인 통신사 요금제와 달리 무약정 이라는점이 굉장히 강점이긴한데

나에게 공기계가 있어야 한다는점!

요즘은 자급제폰 구매가 굉장히 활성화되어 있어서 자급제폰을 구매하고 알뜰통신사로 가입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약정구매를 하게되면 핸드폰 기계값은 할인을 받는다고하지만 5G요금이나 비싼 요금을 내야한다면, 2년 약정이 끝난시기에 계산을해보면 훨씬 더 많은 금액을 지출한 상태일 것 입니다.

리브엠

알뜰폰 가입방법공기계를 보유한 분들은 바로 알뜰폰 통신사를 검색하셔서 무제한요금제나 제한요금제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셔서 가입하시면 끝 입니다.

공기계가 없으신 분들 핸드폰을 새로 구매하셔야 하는 분들은 일단 자급제폰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요즘에는 쿠팡이나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기기를 받으신후에

알뜰통신사에서 구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리브엠

알뜰폰 가입방법알뜰폰 알뜰통신사 가입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제가 아래에 알려드릴 각각의 알뜰통신사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본인이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신후에 가입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유심의 경우에는 기존에 쓰는것말고 새로 구매를 하셔야 하는데, 통신사마다 차이가 있는데

이벤트를 하는 경우에는 유심을 공짜로 지급해줍니다.

현재는 많은 기업들이 경쟁을 하고 있어서 무료로 유심을 제공해주는 회사가 많습니다.

데이터 통화 무제한 요금제와 제휴카드를 이용할때 추가 할인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아래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 프리티

리브엠

가장 먼저 알려드릴 요금제는 프리티 통신사의 무제한 요금제 입니다.

현재 이벤트 중으로 유심 무료배송 그리고 무제한 요금제 8개월동안 19,69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 프리티 통신사 / LGU+ 통신망 사용
요금 : 1달 19,690원 ( 8개월 유지 후 월 32,980원으로 가격 상승됨)
약정 : 무약정
1달 11GB 제공 모두 소진시 1일 2GB 제공 2GB도 소진시 3Mbps 속도로 무제한 제공

전화 문자 무제한 이며,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되고있습니다.

제가 알아본 통신사중에 가장 좋은 가격으로 제공되고있는 통신사 입니다.

무제한 요금제가 가장 저렴하고 유심도 무료로 제공해주고있습니다.

프리티 무제한 바로가기

추가로 4인가족 모두 사용시 매월 3천원씩 각각 최대 12000원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만약 4인가족 모두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사용시 78,760원이고 여기서 추가로 12000원이 할인되어

한달 휴대폰 비용이 66,760원이 나옵니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네요.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리브모바일

리브엠

리브모바일 무제한리브모바일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리브모바일이 굉장히 좋은 가격에 나와있습니다.

통신사 : 리브모바일/KB/ LGU+ 통신망 사용

요금 : 1달 22,000원 ( 12개월 유지 후 월 44,000원으로 가격 상승됨)

약정 : 무약정/자급제나 공기계 휴대폰 소지시 가능

1달 11GB 제공 모두 소진시 1일 2GB 제공 2GB도 소진시 3Mbps 속도로 무제한 제공

음성통화 문자메세지 무제한 제공입니다.

KB카드로 결제해야합니다.

KB국민은행에서 진행하는 리브모바일인만큼 국민카드를 연동해야 2만2천원이라는 가격에

휴대폰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중 괜찮은 편에 속하는 리브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입니다.

리브엠

군인 휴대폰 요금제중 가장 좋다는 나라사랑 무제한 요금제 입니다.

나라사랑카드 발급대상자와 직업군인에게 혜택을 주는 리브모바일의 무제한 요금제 인데요.

앞서 설명드렸던 데이터무제한 통화무제한 문자무제한은 동일합니다.

리브엠 모바일

리브엠

나라사랑 무제한 요금제군인들에게 좋은 혜택을 주는 요금제로 굉장히 저렴한 요금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KB나라사랑 할인 적용시 1달 요금제가 23,7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사용이 가능하며

일반적인 무제한 요금제는 12개월이 사용이 가능하지만

나라사랑 요금제는 36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해서 굉장히 좋은 요금제 입니다.

유심비도 무료이며 나라사랑카드만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할인이 가능합니다.

가입조건에 해당되는분들은 이 요금제를 강력 추천합니다. 가장 좋은 요금제 입니다.

알뜰폰 추천 요금제 에넥스

에넥스텔레콤 A모바일에서 행사중인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브엠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1달 요금 20,900원에 6개월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6개월 사용후에는 49,500원으로 가격이 상승합니다.

하지만 무약정 무제한 요금제라서 6개월만 사용 하시면 되구요.

선착순으로 제공해주는 서비스이지만 1~2달마다 계속해서 이벤트가 생기니 천천히 참여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리브엠

무제한 요금제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인데

통신망 선택에서 고민을 하시더라구요  kt망이냐 SK망이냐 lg 망이냐에 고민을 하시는데

사실 이건 의미가 없습니다. 비슷비슷해서 차이가 없습니다.

위 신청 화면에서 유심을 신청하시면 택배나 우편으로 유심이 배송되고

유심을 공기계나 자급제 휴대폰에 끼우시면 됩니다.

에넥스텔레콤 가입 바로가기

알뜰폰 가입 방법 

일단 알뜰폰을 선택하시고 요금제를 정하셔서 유심을 주문하셨다면

이제는 굉장히 간단해 집니다.

우편이나 택배로 유심이 배송이 됩니다.

개통요청 후에 배송받은 유심을 공기계/자급제폰에 장착만 하면 되는데요.

SK 세븐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SK세븐모바일 무제한요금제

통신사 3사에서 서브로 운영하는 각사의 서브통신사도 나름 괜찮은 가격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SK KT LG 각사의 알뜰통신사는 무제한 요금제는 3만3천원입니다.

3사 모두 비슷해서 어떤 통신사를 선택하던 차이가 없을것 같습니다.

서비스 내용또한 비슷 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통신사의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격차이가 크게 없으니 본인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가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상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