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차박 글램핑 서피비치 가볼만한곳

서울양양 고속도로가 생긴이후 많은 양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양양에는 볼거리가 굉장히 많습니다. 최근 늘어난 관광객들로 핫 플레이스가 된 강원도 일대는

많은 캠핑족과 서핑족들이 방문하여서 인기 높은 관광지가 된 양양 입니다.

양양 가볼만한곳 서피비치오늘은 양양 차박에 대한 정보와 양양 글램핑과 서피비치 등 양양 가볼만한곳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양의 관광정보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볼만한곳가볼만한곳
출처 : 양양 그랑블루 글램핑

양양 글램핑을 찾아보면 여러가지 업체가 나오는데 그랑블루라는 업체 글램핑장이 많이 검색되네요.

일단 갖출건 다 갖춘 것 같습니다.

가볼만한곳

양양 글램핑글램핑장 위치는 설악해수욕장 인근이네요. 양양 설악 해수욕장에서는 서핑도 많이하고 해변이 아름다워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설악 해변 주차장에서는 차박하는 사람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 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설악 해변이 너무 좋습니다. 후진항도 근처에 있어서 방파제길 걷기도 좋고 많은 사람들이 서핑을 하는것을 보기만 해도 뭔가 그림이 나오는 느낌이어서 좋은 해변이라 생각됩니다.

가볼만한곳

양양 글램핑가격은 비수기 기준 평일 11만원 금요일 13만원 토요일 16만5천원 입니다.

글램핑 가격은 일반적인 팬션과는 큰 차이가 없네요. 일반적인 강원도 팬션과 비교해서 가격이 큰 차이가 없으며 팬션과 조금 다른 환경인 글램핑장에서 1박을 하면서 캠핑을 즐기는것도 굉장히 재밌을것 같습니다.

양양 차박

가볼만한곳

양양 차박양양 차박지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정암 해변입니다. 길~게 늘어져있는 해변가가 일품인 정암 해변은 동해안 바다가 가지고있어야할 모든것을 갖고있는 좋은 바닷가 입니다. 설악해변부터 물치항까지 약 3.5KM 가량 이어지는 해변가는 날이 좋은날 산책하기에 정말 좋은 곳 입니다. 편도 1시간 정도걸리는 이 해변가는 많은 관광객들이 걸으러 올정도로 이쁜 해변입니다.

가볼만한곳

양양 차박 기사문 해변38해수욕장 혹은 기사문 해수욕장이라고 불리는곳입니다. 38선 휴게소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숫자로된 지명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38해수욕장 입니다. 이곳에서도 차박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해안 철조망이 없어서 시원한 해안선을 구경할 수가 있구요. 장소가 좋다보니 일찍가지않으면 좋은 자리를 맡을수없는 곳 이기도 합니다.

가볼만한곳

양양 차박 하조대 해수욕장하조대 해수욕장에서도 많은 분들이 차박을 합니다. 아무래도 양양하면 많은 분들이 하조대 해수욕장을 떠올리지 않으셨을까 합니다. 아무래도 규모도 크고 넓기도하고 주변에 편의시설도 좋고 다른 곳보다 상대적으로 발달이 되어있는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는 곳 입니다.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차박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양양 가볼만한곳

양양에서 가볼만한곳은 낙산사 휴휴암 서피비치 죽도암 죽도해변등이 있습니다.

가볼만한곳가볼만한곳
양양 낙산사

낙산사는 해수 관세음보살님 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매년 부처님 오시는날이면 등을 밝혀 해수관세음보살상으로 가는 길 따라 연등을 놓는데요 그 모습이 굉장한 장관을 이루기도 합니다.

양양 휴휴암

가볼만한곳가볼만한곳
양양 가볼만한곳 휴휴암

양양 휴휴암입니다. 휴휴암에는 거대한 불상이 유명합니다. 바다를 등지고있는 지혜관세음보살상과

황금종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휴휴암 관음법종 입니다. 순금으로 도금을 하였으며 실제로 만지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황금종이라는 압도적인 비주얼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있는 양양 가볼만한곳 휴휴암 입니다.

서피비치

양양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인 서피비치 입니다

가볼만한곳

양양 서피피치

(주)라온서피리조트에서운영을하고있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으로 단숨에 양양 핫플로 뛰어오른 서피피치 입니다.
일반 바닷가에서 운영하는 주체는 라온서피리조트 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있으며 서핑을 하러 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당연 이국적인 분위기 때문인데요. 굉장히 잘 꾸며놔서 한국인지 모를정도라고 합니다.

가볼만한곳
가볼만한곳

.

서피비치 사용요금은 해변 입장은 무료입니다. 하지만 양양 서피비치시설인 해먹,빈백,선배드를 이용하고자하면 1일 입장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서피비치 1일 패스권 금액은 1만원이며 시설이용과 더불어 5천원 상당의 맥주를 제공해 줍니다.

가볼만한곳

이 외에 서피비치에서 서핑을 하시려면 추가적인 금액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시간대는 굉장히 빠르게 마감되니 빠른예매가 관건입니다. 비교적 사람이 없는 오전 시간대에는 예약하기가 쉽다고 합니다.

양양 가볼만한곳 서피비치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양양 죽도암
가볼만한곳

죽도암산책로를 많이들 가십니다. 죽도는 인구항 방파제부터 둘레길이 형성되어있는데요. 선녀탕과 부채바위가 유명한곳입니다. 죽도전망대에서 보는 전경은 굉장히 좋으며, 바닷가를 산책하면서 보는 바위들의 멋진 모습과 바닷길이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산책로가 굉장히 잘되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꼭 들르는 곳 입니다.

오늘은 양양 가볼만한곳과 캠핑 등 여러가지 양양 여행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양양을 많이 찾고있는데요. 좋은 여행 좋은 추억 남기시길 바랍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