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가격 가격비교 임플란트 틀니비용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오복중의 하나라는 치아 하지만 사고나 다른 질병의 이유로 우리는 치아가 손실될 우려가 있습니다.

사실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치아가 주는 행복이 굉장히 높은데요. 맛있는 음식을 씹어 넘길수도 있고 치아가 있어야 발음도 새지않고 정확하게 발음이 되며, 건강한 치아가 미의 한가지 항목으로도 꼽히기도 합니다.

그런 치아가 유실된경우 우리는 임플란트를 선택하게 됩니다.

임플란트는 티타늄 쉽게 백금으로 이루어진 성분 입니다. 티타늄은 산업자재료 많이 사용되는데요

임플란트 가격그만큼 녹이 슬지 않고 강도가 강하며 입속에 있어도 무해한 성분이라 치아 대용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천차만별인 임플란트 가격과 임플란트종류 임플란트 틀니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 가격과 다른 정보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나의 치아가 유실이되면 우리는 그속을 꼭 매꿔줘야 하는데요

하나가 빠져버리면 양쪽에 있던 치아들이 힘을 받지못해 결국 치아가 모두 무너져내려 버리기까지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임플란트는 비싸다 임플란트 수술이 무섭다는 선입견이 있는데요.

오늘은 임플란트 가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평생 임플란트 2개는 저렴한 가격에 가능합니다.

현재 임플란트 시술 1개당 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가격가격
임플란트 가격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최대 2개까지 정부에서 일정비용 부담을 해 줍니다.

임플란트 1개당 약 120만원중 본임부담금액은 37만원선 입니다.

2개를 할 경우 74만원을 부담하고 2개의 임플란트를 할수가 있습니다.

정부에서 건강보험적용을 받을수 있게 해놔서 평생 2개까지는 임플란트는 지원 받을 수가 있습니다.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여러개의 임플란트를 하셔야 한다면 금액이 부담될수도 있는데

이마저도 12개월 분납이 가능하니 정부에서 노인 정책을 잘 해주고 있는것 같네요.

임플라트 시술에는 가격이 정해진것이 없습니다.

얼마얼마에 시술을 하라는 정찰제가 없는 의료계이기 때문입니다.

임플란트 가격비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1치아 식립비용에 대한 통계를 낸 금액입니다.

가격가격

임플란트 메탈 가격은 상급종합병원 50만원으로 가장 저렴하구요

올세라믹으로 했을경우에는 일반 병원에서 한것이 가장 저렴하네요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 치과병원 이 다 다르고 병원과 요양병원도 차이가 있습니다.

메탈 임플란트의 경우에는 최대 290만원 가량 차이가 나고 올세라믹 1식당 비용은

최대 150만원 가량 차이가 나네요. 비싼곳이라고 무조건 실력이 좋고 뛰어난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임플란트를 하실때는 의사의 임상횟수나 병워의 상태나 위생상태 등을 여러가지 체크해보신후에

병원을 지정하거나 의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이 직접 조사하고 합리적인 곳에서 시술을 받게 됩니다.

요즘말고 손품을 판다고 하죠. 인터넷에서 검색해보고 직접 전화를 걸어서 상담을 받기도 합니다.

요새는 임플란트 가격을 치과 홈페이지에 개시해둔곳도 많으니 주변의치과 혹은

도심의 치과를 찾아보시면 임플란트 가격비교에 도움이 되실것 입니다.

[이브닝 이슈] 임플란트 가격 천차만별, 비밀 있다?

치과 치료 중 비용부담이 가장 큰 시술로 임플란트를 들 수 있겠죠. 기존 보철물과 달리 임플란트는 씹는 힘이 강하고, 반영구적인데다 자연치아처럼 보인다는 이유로 최근에…

imnews.imbc.com

 

MBC 뉴스의 일부 내용 입니다.

서울의 한치과에서는 국산 A사 임플란트 부품을 사용하는데 가격은 1개에 89만원이라고 합니다.

당장에 치료를 결정하면 85만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한다고까지 합니다.

또 다른 병원에서는 A사 제품을 사용하는데 비용은 100만원이라고 합니다.

개당 100만원에 여러개를 하면 1개는 공짜로 해주겠다고 합니다.

서울 시내의 5개의 치과에서 시세 조사를 해본결과 같은 재료를 사용해도

가격은 85~200만원까지 제각각이었다고 합니다.

이에 치과 재료회사 직원B씨는 누군가가 가격을 정해주지 않으니 가격이 제각각이며

비싸게 받아야 원장이 잘한다고 생각해 금액을 높게 받는 병원도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만 65세 이상부터는 평생 2개까지 임플란트 시술을 절반정도의 가격으로 시술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어르신들에게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가격

전국에 기준으로 알아본 임플란트 1식당 비용입니다. 최고금액은 역시나 서울이 가장 비싸고 최저 금액은 부산 인천 광주 등이 저렴한 가겨이네요 서울이 가장 높은 금액이지만 최저금액은 70만원으로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같은 지역이라도 많게는 200만원 이상 차이가 나니 임플란트를 하실때에는 정말 잘 알아보고 하셔야 겠습니다.

임플란트 틀니 가격

먼저 틀니는 두가지 종류의 틀니가 있습니다.

치아 전체가 상실된 경우에 잇몸뼈와 턱뼈에 걸쳐서 사용되는 전체 틀니와

튼튼한 치아가 남아있는경우 유실된곳만 틀니를 사용하는 부분 틀니가 있습니다.

틀니또한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금액이 있으며

틀니 본인 부담금 30%만 내시면 틀니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가격
가격가격

만 65세 어르신에게 적용되며 전체틀니와 부분틀니 둘다 적용이 된다고하며

7년마다 1회씩 틀니 건강보험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임플란트 틀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트는 2개이상의 임플란트 치아를 틀니처럼 착용 탈거할수있는 틀니이며 임플란트의 튼튼함과

틀니 탈착의 장점이 합쳐진것 입니다. 임플란트 틀니의 경우에는 일반 틀니보다 강도가 강해서 저작력이 강해지고 뛰어난 유지력과 함께 잇몸을 누르는 저항이 저하되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치아 전부를 임플란트를 하는것과 전체 임플란트 틀니를 하는것을 비교하면전체 임플란트보다 저렴하다고 합니다.

임플란트 틀니의 경우에는 임플란트 4개와 틀니 그리고 뼈이식을 포함해서 약 400~450만원 선으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치아 상태와 임플란트의 종류 그리고 치과마다 다르기때문에 자세한 금액은 직접 상담을 받고

여러군데 돌아다녀보셔야 더 좋은 가격을 알아낼수있을것 같습니다.

임플란트 관리 방법

가격

임플란트를 한다고해서 치아가 아프지 않은것은 아닙니다.

물론 치아가 아프진 않습니다. 세라믹이나 메탈로 이루어진 임플란트는 치아 자체에는 충치가 생기지 않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잇몸은 다릅니다. 잇몸은 내것이기 때문에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염증이 생길수 있기때문입니다. 임플란트를 하고 있어도 생활중 혹은 수면중에 식사습관이나 이갈이 습관때문에 치아의 나사 조임이 느슨해지거나 크라운이 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치과를 방문 하신 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해주셔야 하는 이유입니다.

임플란트 가격과 임플란트틀니 비용도 알아보고 임플란트에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