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성비 호텔 10만원대 호텔 정리

코업시티 호텔 성산

10만원대
코업시티 호텔 성산

성산일출봉 인근 성산읍에 위치하고있는 코업시티 호텔은 지리적 위치와 가격면에서 모두 만족하는 좋은 호텔입니다. 우도에 진입하기도 좋고 제주 방문 필수코스인 성산일출봉 일출을 보기에도 좋은 장소 입니다. 성산일출봉은 일출관람을 위해 아침 일찍 입장하면 입장료를 받지 않으며 일출 시간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이른 시간에 도착해야하기때문에 근방에 숙소를 잡지 않으면 일출을 보기 까다롭습니다.

10만원대

코업시티 호텔 성산종달리수국길 방문 우도 방문 성산일출봉 일출 관람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위치도 좋고 가성비가 좋은 호텔인 코업시티 호텔성산을 방문하세요.

코업시티 호텔 룸컨디션 확인

제주 가성비호텔 아길라

10만원대10만원대

오션뷰가 좋은 제주 가성비호텔 아길라는 제주도 서쪽해안에 위치하고있으며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여 조용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에는 협재 곽지해수욕장 비양도등의 관광지가 있으며 라온프라이빗CC근처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제주시내와 서귀포시내와 떨어진곳이라 관광객들이 비교적 적으며 조용한 여행을 즐기실 분들에게 좋은 호텔 아길라는 위치와 룸컨디션이 좋고 가격또한 저렴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곳 입니다.

10만원대

 

아길라 호텔 룸컨디션 확인

아루미 호텔 협재 중문

10만원대10만원대

비지니스 호텔로 저가형 숙소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숙소 입니다. 호텔방의 크기는 크지 않으나 잠만잘곳을 찾거나 외부 활동을 많이해서 호텔에 머무를 시간이 적다면 굳이 큰 숙소를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면 저는 아루미 호텔을 추천 합니다. 10만원 미만의 좋은 가성비의 호텔로 방이 매우 깔끔하며 위치도 좋습니다.

아루미 호텔 협재점과 아루미호텔 중문점 두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협재점은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문점은 중문색달해변 인근 호텔더본과 연돈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루미 호텔 룸컨디션 확인

FK 알레그리아호텔 제주

서귀포 시내에 위치한 FK알레그리아호텔은 좋은 위치와 접근성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호텔입니다. 서귀포시내에 위치하여 천지연 폭포 황우지해안 정방폭포와 가까이 있으며 주차시절도 잘되어있으며 서귀포 맛집과 거리가 가까워 많이들 찾는 곳 입니다.

알레그리아 호텔 방문

제주도 드라이브 코스 추천

10만원대

 

제주도 드라이브코스 추천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