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월렛 일본 ATM 출금 방법

트래블월렛 일본 ATM 출금 방법

트래블월렛 일본 ATM 출금 방법을 알아보겠슴다. 일본에 있는 어느 은행 atm 기기라도 상관없이 카드만 가지고 계시다면 출금이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하고 계셔야 합니다. 자, 그러면 이제 출금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트래블월렛 오프라인 카드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카드에는 해당 나라의 돈을 충전해놔야 합니다. 미국이라면 달러 영국이라면 파운드 유럽연합지역에는 유로 일본에는 엔화를 충전해 두시고 오프라인 카드로 현지에서 인출을 해야하는데 일본 현지에서 에이티엠기에서 돈 뽑는 방법과 ATM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래블월렛 일본 ATM VISA 찾는 방법

일본 트래블월렛

여기서 중요한 한가지가 있습니다. 급하게 돈을 찾아야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VISA에서 ATM 위치를 찾을때 꼭 ATM 이용수수료 없음으로 필터 선택하시고 인출하시는게 좋습니다. 트래블월렛은 기본 인출 수수료는 없지만 에이티엠기에 따라 수수료가 붙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없는 ATM기를 찾아서 가시길 바랍니다.

일본 트래블월렛

일본 VISA ATMVISA ATM 찾기를 하시고 아래의 화살표를 누르시면 네비게이션으로 넘어가서 위치를 쉽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ATM 이용수수료 없음을 찾아 가시면 됩니다. 수수료없는 ATM은 많지 않기에 여유가 있을때 찾으러 가시면 되겠습니다.

트래블월렛 ATM에서 돈 찾는 방법

ATM기를 찾으셨으면 돈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트래블월렛
  1. 화면에 international cards 버튼을 눌러줍니다
  2. 카드를 투입구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3.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Withdrawals,Checking Account 버튼을 눌러줍니다
  5. 인출하려는 금액을 눌러주세요 (최소 1,000엔부터)
  6. 영수증을 꼭 챙기시고 현금도 꼭 챙겨주세요
  7. 트래블로그 어플에서 인출한 현금과 계좌에서 빠져나간 금액이 동일한지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일본 ATM기

일본 ATM기1.ATM기기에 International Cards버튼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있다면 “클릭”하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 기기에 따라 인터내셔널 카드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출금을 실패할 수 있습니다.

2. 카드를 투입구에 넣어주세요

3.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카드 비밀번호 입력란이 길더라도 4자리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혹시 진행이 안된다면 비밀번호 앞 혹은 뒤에 00을 붙여서 6자리 비밀번호로 재시도해보세요
⚠️비밀번호가 2929라면 002929 또는 292900으로 재시도해보시면 됩니다.

트래블로그 엔화 출금

4. ATM기기에 따라 Withdrawals가 뜨거나 Checking Account 버튼이 뜰수 있습니다.

5.인출하고자하는 금액을 입력해주세요. 일본 엔화는 최소금액 1,000엔 이상 인출이 가능합니다

트래블로그 엔화 출금

6. 트래블로그 엔화 출금 완료입니다. 지폐를 챙기시고 카드와 영수증도 꼭 챙겨주세요.

출금 이후에 트래블로그 어플에서 인출한 금액이 맞는지 한번 더 확인하시면 됩니다.

트래블월렛 출금 수수료

트래블월렛 출금 수수료기본적으로 500달러 이하인경우 카드사 수수료는 없으며 ATM기기 수수료는 있을 수 있습니다. 500달러 약 65만원 이상 현금을 출금하게 된다면 2%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엔화 출금 ATM기기 수수료가 없이 출금을 원하신다면 위의 수수료가 없는 곳을 찾아서 출금하시면 되겠습니다.

트래블월렛 카드 발급 방법

일본 비행기표 싸게 구매하는 방법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