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자금융꿀팁

카카오 클립 가입방법 클레이코인 지급 웰컴카드

728x90

그룹 카카오의 계열사 그라운드X는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연구하는 회사 입니다.

6월 3일에 카카오톡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디지털자산 모바일 지갑 서비스 '클립'을 시작하였습니다.

디지털 자산지갑 클립(Klip)은 카카오톡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입 후 사용이 가능하며, 암호화폐 거래사이트가 아닌,

암호화폐 지갑의 기능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클립

현재 총 11종의 가상화폐를 보관 혹은 송금 할 수 있으며, 수수료가 0원이라는 점과 이체 속도가 굉장히 빠르다는 점을

내세워 많은 이용자를 모으고 있습니다. 클레이코인 시세 카카오 클립의 전망 클레이코인가격 암호화폐



카카오 클립 가입방법

카카오 클립 가입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따로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하지 않아도 카카오톡(메신저)에서

간편하게 가입과 활용이 가능합니다.

 

위 카카오톡은 안드로이드 기준입니다. 아이폰으로도 해봤는데 비슷합니다.

카카오톡 설정 창에서 전체서비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화면이 하얗게 바뀌면서 빨간 동그라미친곳 보이시나요? 클립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시면 사용하시는 카카오톡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여차저차 클릭하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할때 선택항목은 빼주셔야 되는거 아시죠?

 

웰컴카드와 KLAY를 받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현재 모든 KLAY지급이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가입한 사람 모두에게 지급되는게 아닌 선착순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저도 뉴스기사를 보고 클레이를 받아서 치킨 바꿔먹는데 보태려했지만 많이 늦은듯 합니다.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아쉽겠지만 어쩔수가 없네요.

이벤트 공지사항에 소진시에는 지급 안된다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혜택을 줄지 모르는 웰컴카드는 계속 지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어떻게 될지모르니 가입은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암호화폐를 거래하지 않으셔도 디지털 블록체인 지갑 하나쯤 만들어두시면 나중에라도 사용하게 될지 모르잖아요.

 

클레이코인 웰컴카드

클레이 코인은 현재 지닥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GDAC은 암호화폐 거래사이트로 현재 다수의 암호화폐를 거래중이며,

지닥이 화제가된 이유는 카카오톡에서 진행하고있는 디지털화폐 지갑 서비스에 가입이벤트로, 클레이코인을 50개 증정

해주는 이벤트를 열었기 때문입니다. 

 

클레이코인

 

GDAC에서 거래중인 클레이코인은 6월3일 오후12시경 148원에서 이날 최고 184원까지 오르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카카오톡에서 클레이코인을 지급하기 시작한 시간과 거의 비슷한 시간이며, 저녁시간까지 높은 상승세를 보이다

지금은 조정기간에 들어 갔습니다.

 

아무래도 카카오사에서 만든 지갑에 활용될수있는 암호화폐에 무료로 지급한다고 하니 좋은 먹이감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여 시세가 급등한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현재 KALY코인 가격은 170대 이상 가격을 유지중입니다.

 

 

클레이코인 웰컴카드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현재 KLAY Coin은 선착순 지급 완료되어 지금 가입하셔도 코인을 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카카오클립 가입 이벤트로 지급되는 50KALY는 현재 지급이 되지않고 웰컴카드만 지급된다고 합니다.

 

웰컴카드의 사용방향이나 혜택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50클레이 가격은 현재 174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50개가 지급되었으면 약 8700원의 현금이 생기게 되네요.

 

중고나라에서 카카오톡에서 지급해준 클레이를 구매하려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카카오클립의 전망

암호화폐거래소는 이미 있으니 암호화폐 저장소인 디지털 자산지갑을 만들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것 같습니다.

카카오클립이 시장에 주는 영향을 잘 모르겠으나, 지금보다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시기가 온다면,

우리나라사람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암호화폐지갑은 당연 카카오클립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뱅크만봐도 그렇지 않을까요? 가장 늦게 시작했지만 어느새 생활속에 스며들고 점점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카뱅의 편리성과 친숙함이란 모든 경제전문가도 놀랄정도였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디지털지갑은 사용하지 않지만 나중에 우리가 당장 내일 일을알수 없듯이

1년 혹은 5년 후에 가상화폐로 주유를 하고 비트코인으로 집을 사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지금도 현금화 하여 집도사고 차도사고 밥도 먹을 수 있지만, 조금더 대중화된 미래가 다가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활성화가 된다면 거래소와 함께 코인지갑은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될 플랫폼임이 확실 합니다.

카카오 클립 가입방법과 이미 선착순으로 소진되어버린 클레이코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