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자생활꿀팁

디즈니플러스(Disney+) 가격 동시접속

728x90

국내에서 디즈니플러스가 처음 출시된건 2021년 11월 12일 입니다. 월트 디즈니 미디어에서 스트리밍 OTT(Over The Top)서비스를 시행한지 2022년 1월 기준으로 약 1억3,000만 가구에 달합니다. 국내에서도 빠른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디즈니플러스(Disney+) 가격

디즈니플러스 가격과 서비스 디즈니플러스 가격은 월 9,900원이고 연간 결제 99,000원입니다. 초반 OTT 플랫폼의 경우 첫 달 무료 서비스 등이 있었지만 점차 첫 달 무료 서비스는 사라지는 추세입니다. 대신 디즈니플러스의 경우 연간 결제를 하면 99,000원으로 2달 무료 해택을 받는 셈입니다.

  • 디즈니 플러스 1개월 결제시 9,900원
  • 디즈니 플러스 1년 결제시 99,000원(매월 결제 보다19.800원 절약)
  • 최대 동시접속 4인
  • 최대 10대 기기에 등록 가능

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

디즈니 플러스는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최대 10대의 기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10개의 다른 기기에 접속 저장이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볼만한 것

디즈니
디즈니플러스(Disney+)

콘텐츠 서비스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는 물론 디즈니플러스와 Star에서 독점 공개하는 오리지널 시리즈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등 다양한 장르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국내배우들이 섭외되어 너와나의 경찰 수업이나 사운드트랙넘버원 등이 공개되었고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마블의 문나이트도 디즈니플러스에 공개되었습니다.

디즈니애니메이션이나 픽사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관에서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애니메이션 스토리도 관람하실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피클플러스

디즈니플러스 피클플러스

피클플러스라는 OTT파팅매칭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1개월 금액의 약 1/3가격인 3465원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를 같이 볼 수 있는 친구들이 4인이면 좋겠지만 실제 친구중에 디즈니를 원하지 않는 친구들이 있는 경우에는 피클플러스를 통해서 저렴하고 안전하게 결제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파티장으로 이용하게 된다면 조금 낮은 금액인 2,965원(수수료절감)되어 시청이 가능합니다.파티장인 경우 1년에 35,580원에 시청이 가능하며 혼자 가입하는 것보다 현저히 낮은 금액에 가입 및 시청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파티원이 빠지더라도 알아서 자동으로 매칭해주어서 금액적으로 손해볼일은 절대 없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