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자좋은정보

브역대신평초 뜻|부동산 청약 용어

반응형

브역대신평초 뜻

브역대신평초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브역대신평초는 신평초등학교가 아닌 청약 부동산 신조어 입니다. 청약을 할때 아파트 입지에 가장 중요한 입지선정 조건의 줄임말로 브랜드 역세권 대단지 신축 평지 초등학교의 앞글자를 따서 만든 신조어 입니다.

반응형

브랜드

브랜드(Brand)는 아파트의 브랜드입니다.

아파트 브랜드 순위

2022년 아파트 브랜드 평판 순위 입니다. 브랜드 평판 순위는 힐스테이트 자이 푸르지오 롯데캐슬 래미안 e편한세상 더샵 하노하포레나 호반베르디움 서희스타힐스 SK뷰 우미린 한라비발디 데시앙 두산위브 더 플래티넘 코아루 센트레빌 리슈빌 하늘채 아이파크 동문굿모닝힐 스위첸 벽산블루밍으로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미디어 거론된 횟수 등을 측정하며 브랜드 가치평가가된 자료 입니다. 순위가 높은 아파트 브랜드 일 수록 아파트의 가치가 높아지며 경쟁력도 높아집니다.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청약경쟁이 심한 브랜드의 경우에는 P도 높고 부동산 가격이 상승될때 인근 아파트 가격을 주도하는 대장 아파트가 됩니다.

역세권

두번재는 역세권 입니다.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한 아파트는 편리성 하나로 아파트 가격이 상승합니다. 경쟁률 또한 높습니다. 통상적으로 지하철에서 500m 이내에 위치한 아파트를 역세권 아파트라고 합니다. 교통이 편리하면 아파트 가격이 오르고 출퇴근 시간이 만만치 않은 서울 경기권 아파트는 역세권이냐 아니냐 지하철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냐 아니냐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대단지

말그대로 아파트는 큰 단지를 소유해야 좋습니다. 단지가 크게 형성되면 각종 편의시설도 들어오며 관리비도 절감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대는 많으면 많을 수록 좋지만 1000세대~1500세대면 공용시설과 관리비도 적당하며 부대시설도 많이 생겨서 편리하게 생활이 가능합니다.

300x250

신축

신축 아파트가 좋다는 의미에서 신축이 들어갔습니다. 신축아파트는 구축 아파트에 비해 공관활용도도 높고 편의시설과 공용시설의 퀄리티가 높습니다. 상권이나 학원가등도 신축 아파트에 의해서 이동되는 경우도 많으며 차후 아파트 시세가 오르내리는것도 구축에 비해 신축이 유동성이 높습니다.

평지

아파트가 평지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급경사가있는 오르막 내리막이 있는 아파트는 도보로 이동도 어렵고 자동차 운전도 불편함이 있습니다. 평지에 지어졌다면 주차나 도보 등도 편리합니다. 최근 짓는 아파트들은 부지가 어쩔수없지 오르막이나 산을 깎아 건축해야 한다면 평탄화 작업을 한 후에 아파트를 짓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아파트가 좋습니다. 근래에 지어진 대단지 아파트들은 대부분 초등학교를 같이 지어 아파트내부에서 초등학교 등하교가 편리하도록 설계되고 있으며,단지내에 위치한 초등학교는 많은 도로를 건너지 않고 바로 집과 학교가 연결되어있어 아이들의 안전성과 부모들의 편리성이 확보되어 편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