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택배 보내는 방법 반값택배 비용

cu편의점 택배 보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택배는 저렴한 가격으로 배송이 가능한 아주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중고나라에서 거래하거나 당근마켓에서 거래할때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택배를 보낼수가 있습니다.

cu편의점 택배 예약하기

1.CU편의점택배 어플을 다운받는다.

편의점 택배를 보낼때 미리 예약이 가능하고 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주는 어플을 받아 사용하는게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2.편의점 어플에서 택배보내기 예약

어플에 들어가서 CU끼리 택배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본인 정보와 상대방 이름,연락처,택배를 받을 편의점 위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3.편의점 방문해서 로그인

편의점에 방문해서 CU POST 기계를 찾아서 택배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회원 택배접수를 누르시고 QR로그인으로 로그인을 하시고 미리 예약해둔 편의점 택배를 선택해서 발송하시면 됩니다.

4.송장 부착 후 결제

출력된 송장을 박스에 부착하시고 직원분에게 드리고 결제를 하면 완료 됩니다. 운송장의 나머지에는 송장번호가 입력되어 있으며 갖고계시다가 배송된 택배 조회를 하시거나 보낸 상대방에게 알려주시면 됩니다.

cu편의점 택배 불가능 상품 가능 택배

cu편의점 택배

편의점 택배에 대부분 물건은 배송이 되지만 배송 불가 혹은 거부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의류나 소형 가전제품 전자기기류 잡화나 책과 곡물류는 배송이 가능합니다.

편의점택배 배송 불가 상품

모든 택배 상품은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도록 박스로 포장되어야 합니다.
부피가 작은 상품의 경우 운송장보다 큰 소형박스에 재포장하여 접수하셔야 하며, 박스에 포장한 택배상품의 규격은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00cm 이내인 5kg 이하 상품에 한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과일류, 한약류, 식품류, 서신/서류는 CU끼리택배로 절대 접수 불가합니다. 일반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반값택배

유리 및 도자기류깨지기 쉬운 화물은 절대 접수 금지 상품 입니다.액자,예술품,병,유리상품,양주,꿀,액체류 귀금속류 낚시대 등은 접수가 안됩니다.

반값택배

부패/변질 우려상품절대 접수 금지 상품입니다. 무른 과일, 생선, 육류등의 신서식품은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반값택배

포장불량 상품포장불량 상품은 BOX에 재포장하여 접수하세요. 내용물의 완충불량이나 배송상품이 고정되지 않은 경우는 접수가 안됩니다. 2BOX이상 상품은 반드시 낱개로 접수 비닐 또는 종이봉투는 박스포장 후 접수 하세요.

반값택배

박스포장 안된 캐리어박스로 포장해서 접수하세요.

반값택배

종이 쇼핑백내품이 보임, 접수불가

반값택배

액체 류 (샴푸, 화장품 류)용기파손으로 인해 내용물 손상시 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반값택배

귀금속, 현금, 유가증권 등절대 접수 금지 상품입니다. (금, 은, 현금, 유가증권, 신분증, 현금)

반값택배

예술품, 낚시류절대 접수 금지 상품입니다. (예술품, 낚시대류)

반값택배

편지봉투, 운송장보다 작은 상품편지봉투, 운송장 보다 작은 상품은 접수가 불가합니다. 너무 작은 상품은 분실 위험이 매우 커 재포장이 필요합니다.

반값택배

전용박스 외의 한약전용박스 접수만 가능하며 합포장, 전용박스 외의 포장의 경우 접수 불가합니다.

반값택배

전자제품 내품 완충불량공장 출하 시 박스포장 상태, 완충제 포장 후 접수 가능합니다.

반값택배

재 발행 재생불가 화물여권, 신분증, 원고, 계약서, 계산서, 설계도면, 수험표 등

반값택배

처방약(시한성)정기복용 약물, 처방 받은 약 접수 불가

기타 접수 금지 상품

위험물: 화약류, 총포류

인화성, 휘발성 화물: 난로, 가스통 등

다른 화물에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판단되는 화물

살아있는 동/식물류(애완동물)

포장이 불가하여 제품의 성질이나 외관을 손상시킬 수 있는 화물: 타이어 부품류

운송도중 또는 운송기일 내 훼손 또는 부패가능성화물

물품가액 50만원초과의 고가상품

CU 편의점 택배 가격

반값택배
CU 편의점 택배

편재는 가격이 조정되어 최저 1600원에 택배를 보낼수 있으며 1kg이하물건은 1800원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운임비용이 저렴하다는 큰 장점이 있지만 편의점까지 나가야하는 수고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집 근처 편의점이 있다면 나가는길에 겸사겸사 편의점에 들러 택배를 찾아오면 괜찮지 않을까요?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