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드라이브 코스 BEST5

제주 1112 도로 삼나무길

제주 비자림로를 달리는 드라이브코스는 삼나무로 가득찬 울창한 숲 한가운데를 달리는 기분으로 해안가 드라이브코스가 가득한 제주에서 느낄수 있는 이색적인 드라이브 코스 입니다.

BEST5

제주 삼나무길사려니숲길 인근에 위치한 이 도로는 제주삼나무길로 불리우며 빽빽한 삼나무길을 통과하며 피톤치드와 상쾌한 공기를 만끽 할수있는 제주 드라이브 코스 입니다.

제주 드라이브 : 사계 해안도로 형제도로 올레길 10코스

BEST5

사계해안도로 또는 형제도로로 불리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를 추천합니다. 알뜨르비행장 인근에서 시작해서 송악산을 보며 드라이브를 시작해서 사계해안가를 지나 산방산까지 이어지는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관광객이 적은 제주 남서쪽 지역이라 한적한 드라이브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제주도 10만원대 가성비호텔

제주 1115번 국도 드라이브 추천

BEST5

제주 1115번 국도제주 1115번국도는 한라산 중턱을 가로지르는 도로로 사람이 많은 해안가나 도로가 험한 1139 1131도로와 비교해 원만하고 차량 통행이 적은 도로입니다. 서귀포기준 서쪽에서 동쪽으로 주행하는 도로를 타고 운전을 하시면 간간히 보이는 제주 바다와 울창한 숲속을 드라이브하는 풍경까지 조용히 드라이브하기 좋은 도로입니다. 인근에 위치한 오름이나 서귀포 치유의숲 솔오름전망대 원앙폭포등의 관광지를 갈수 있습니다.

제주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

종달리-세화리 해안도로

구좌읍 종달리부터 하도리 성산읍을 지나 세화리까지 이어진 해안도로 드라이브 길 입니다. 종달리에는 수국이 굉장히 유명한데요. 5월말6월까지 이어지는 수국은 가던길도 멈추게 할 정도로 굉장히 예쁜 수국이 피어납니다. 걷기 좋은 제주 올레21길도 포함되어있는 이 해안도로는 하도 해수욕장 성산읍등 볼거리가 가장 많은 해안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월정리 해안도로

월정리는 제주에서 가장 먼저 유명해진 동네로 월정리해안 인근에는 굉장히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며 카페와 맛집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 이유는 월정리의 에메랄드 해변 때문인데요. 월정리 해안도로는 드라이브로 그치는게 아니라 내려서 바다를 한참을 바라보는것이 포함되어야 진정한 월정리 드라이브를 마쳤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주 드라이브코스 추천 : 5.16 도로(1131도로)

서귀포와 제주시를 연결하는 도로로 삼나무가 굉장히 우거진 도로입니다. 제주는 해안가에는 나무가 많지 않지만 한라산 정상을 향해 갈 수록 삼나무가 굉장히 많이 분포되어 있는데요. 5.16도로 1131도로 드라이브중에 만나는 우거진 숲으로된 터널은 진정한 제주 드라이브 코스의 백미입니다.

▶제주도 가성비 호텔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