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차박 노지캠핑 무료캠핑장

강원도 홍천

강원도 홍천은 내륙에 위차한곳으로 동해바다와 달리 산과 강의 풍경이 좋은곳입니다. 유명한 강원도 홍천강이 흐르는곳으로 서울에서 약 1시간 1시간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쉽게 갈수있는곳 입니다.홍천강인근은 노지 캠핑하기 좋은곳으로 차박러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홍천강은 길이 143km로 레프팅을 하는곳도 많고 강유역이 넓어서 차박지로 유명합니다. 여름에는 피서객으로 붐비며 민물고기 낚시도 자주오는곳입니다.

홍천 차박지 노지캠핑장

  • 모곡밤벌유원지
  • 보리울 캠핑장
  • 반곡밤벌유원지
  • 반곡휴양지
  • 개야강변유원지

모곡 밤벌 유원지

모곡밤별유원지는 홍천강유원지 밤벌강변유원지라고도 불리며 보리울마을인근에있는 유원지 입니다. 여름에는 강가에서 물놀이를 즐길수도 있고 겨울이면 강물이 얼어서 스케이트를 타러가는 사람도 많습니다.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노지캠핑장입니다. 노지캠핑장이라 화장실이나 개수대가 없습니다. 작은 팁을 드리자면 모국밤별유원지 바로옆에 위치한 보리울 오토캠핑장 편의점에서 필요한 물품 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편의점옆에있는 화장실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강원도

보리울 캠핑장

강원도강원도
보리울 캠핑장

모곡밤벌유원지 바로옆에 위치한 보리울 오토캠핑장은 무료 캠핑장이었지만 최근 입장료 아닌 입장료를 받고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무료에 가까운 가격입니다.

보리울무료캠핑장 입장료는 캠핑장에 딸린 매점에서 15,000원 물품 구매와 종량제봉투 1,500원을 구입 총 16,500원을 지불하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비용이 들지만 전기는 사용할수 없는 노지캠핑장입니다. 개수대와 마트 화장실이 있어서 나름 괜찮은곳입니다. 샤워장은 대인4천원 소인2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바로 앞 위치한 홍천강에서 민물낚시도 가능합니다.

강원도

보리울 오토캠핑장은 네이버카페에서 이용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천 보리울 오토캠핑장 네이버카페

홍천강 노지캠핑 포인트 반곡 밤벌유원지

홍천강에 위치한 노지캠핑 포인트인 반곡밤벌유원지는 모곡 밤벌유원지에 비해 사람이 적은곳입니다. 위치는 자라바위오토캠핑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영진마트 라는 슈퍼가 있어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단점은 화장실이나 개수대가 없기때문에 편의시설이 없어 조금불편합니다. 캠핑카나 카라반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반곡 밤벌유원지 노지캠핑장소가 효율적 입니다.

강원도

반곡밤벌유원지

노일 강변 유원지

강원도
강원도

홍천 차박지로 좋은곳은 노일 강변 유원지 입니다.수심이 얕고 다슬기도 많이 나오고 접근성이 좋은 이곳은 다른곳에 비해 찾는 사람이 있는편입니다. 인근에 위치한 팬션 숙박객들이 찾아오는 곳으로 무료로 이용할수있는곳이며 홍천군에서 무료로 구명조끼도 빌려주는곳 입니다.

강원도

노일 강변유원지 위치노일 강변유원지는 지도에 표시된 위치와 조금 차이가 있으니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 149-1지번을 입력하고 찾아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노지 캠핑장 위치를 알아봤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