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 액정 수리비 갤폴드 파손 보험

갤럭시 폴드 액정 수리비용

갤럭시Z폴 메인디스플레이 즉 액정 수리비용은 약 60만원 입니다. 휴대폰 구매당시 휴대폰 보험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모든 금액을 지불하셔야 하지만 갤럭시 Z프리미어를 통해서 1회에 한정 70%의 금액을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멤버십 앱에서 확인이 가능한 액정 파손보험은 구입후 1년이 지나지 않은 고객에게 액정수리비용의 70%를 돌려주는 아주 좋은 혜택입니다. 실제로 삼성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갤폴드 액정 수리를 맡기게되면 메인 디스플레이 가격이 수리비용 포함 55만원 작은 전면액정은 9만원 입니다.
✅메인 파손 액정 반납 시 14~17만원 정도 절감이 됩니다.
✅미반납 시 Z폴드 60만원 Z폴드4 69만원
✅갤럭시Z프리미엄 이용시 자부담금 16만원~20만원 수준으로 수리가

 

갤럭시 Z폴드 플립 수리 대상 모델

 - 갤럭시 Z폴드/ 폴드2/ 폴드3/ 폴드4,  Z플립/ 플립(5G)/ 플립3 /플립4,  S22 Ultra,  S21 Ultra

※ S21, S21+, S22, S22+, S23, S23+, S23 Ultra 7개 모델은 방문하시는 센터에서 단품 수리 가능합니다.

갤럭시 수리 교체부위

 - 디스플레이 부품(限) 교체, Hinge, Front 케이스  재사용

갤럭시z폴드 경우 추운 겨울에 동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하의 날씨에 핸드폰을 외부에 오래 방치했을경우 휴대폰액정에 붙어있는 보호필름이 차가운 온도에 의해 수축한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펼치게되면 수축된 필름이 늘어나지 못하고 액정과 함께 쩌억 소리와 함께 액정이 파손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폴드2 액정은 겨울에 펼치면 안되다는 말이 많습니다. 고가의 휴대폰이다보니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실것 같습니다. 갤폴드2는 적정 사용온도가 영하10도~영상50도 입니다. 휴대폰 액정의 특수성때문에 사용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은 현대 사회에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액정이 깨지거나 손상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액정을 수리하거나 교체하는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이 글에서는 액정 수리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저렴하게 액정을 수리하는 방법과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액정 손상의 원인과 종류

스마트폰 액정 손상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때나 무거운 물건에 압력이 가해졌을 때 액정이 깨질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너무 강하게 눌렀을 때나 충격을 받은 경우에도 액정에 손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스크래치나 긁힘, 물 손상 등의 문제도 액정 손상의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액정 손상은 크게 깨진 액정과 터치 스크린 작동이 불가능한 액정으로 나뉩니다. 깨진 액정은 시각적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터치 스크린 작동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반면, 터치 스크린이 작동되지 않는 액정은 보통 유리 패널 아래에 있는 디스플레이 모듈의 손상으로 인한 것입니다.

액정 수리 비용의 결정 요소

액정 수리 비용은 여러 가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첫 번째로, 스마트폰 제조사와 모델에 따라 수리 비용이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인기 있는 스마트폰 브랜드와 최신 모델은 수리 비용이 높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번째로, 액정 손상의 정도가 비용에 영향을 줍니다. 일부 경우에는 단순히 유리 패널만 교체해도 되는 간단한 수리가 가능하지만, 종종 디스플레이 모듈 전체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액정 손상의 정도에 따라 수리 비용이 달라집니다.

세 번째로, 수리를 위해 필요한 부품의 가격과 가용성도 비용에 영향을 줍니다. 특정 모델의 부품이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다면 수리 비용도 상대적으로 낮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부품이 희소하거나 공급이 어려운 경우에는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의 액정 수리 비용

스마트폰 제조사의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액정 수리를 받는 경우, 보통 공식 가격 목록에 따라 비용이 책정됩니다. 이러한 공식 서비스 센터는 제조사와 직접적인 계약을 맺고 있으며, 원본 부품과 전문 기술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신뢰성과 품질 면에서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의 수리가 가장 안전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의 액정 수리 비용은 비교적 높을 수 있습니다. 제조사가 정한 공식 가격 목록에 따라서 비용이 책정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부 제조사는 액정 교체 대신 전체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를 권장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독립적인 전문가나 리퍼비시 센터에서의 액정 수리 비용

공식 서비스 센터보다는 독립적인 전문가나 리퍼비시 센터에서 액정 수리를 받는 것이 경제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가들은 공식 서비스 센터와 마찬가지로 원본 부품과 전문 기술을 제공하지만, 공식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독립적인 전문가나 리퍼비시 센터에서의 액정 수리 비용은 제조사의 공식 가격 목록보다 상대적으로 낮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제조사와 직접 계약을 맺지 않고 부품을 구입하여 경제적인 이점을 얻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신뢰성과 품질 면에서는 공식 서비스 센터보다는 조금 더 주의해야 합니다.

온라인 리퍼비시 서비스에서의 액정 수리 비용

인터넷 시대에는 온라인 리퍼비시 서비스가 많이 등장하였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우편으로 보내면 전문 기술진들이 액정을 교체하거나 수리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온라인 리퍼비시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독립적인 전문가나 리퍼비시 센터보다 더 경제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인터넷만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이점 때문입니다. 그러나 신뢰성과 품질 면에서는 주의해야 합니다.

액정 자체 교체하기

액정 교체를 위해서는 일부 도구와 기술이 필요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스마트폰 수리에 자신이 있고 도전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액정 교체를 직접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액정 자체 교체는 가장 경제적인 선택일 수 있지만, 신중함과 주의가 필요합니다. 잘못된 방법으로 액정을 교체하면 스마트폰 전체를 망칠 수 있으며, 보증서를 상실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판단한 후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렴하게 액정 수리하는 방법과 주의사항

액정 수리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몇 가지 방법과 주의사항을 지켜야 합니다.

  1. 여러 리퍼비시 센터나 온라인 리퍼비시 서비스를 비교하여 가장 경제적인 옵션을 선택하세요.
  2. 제조사의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의 견적과 비교해보세요.
  3. 중고 부품 시장에서 액정 부품을 구입하여 자체 교체를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4. 스마트폰 사용 시 소중하게 다뤄 손상을 예방하세요.
  5. 추가적인 보호 장치를 사용하여 액정 손상을 최소화하세요.
  6. 정기적인 유지 보수와 청소를 통해 스마트폰의 상태를 관리하세요.
  7. 확장 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세요.

액정 수리는 스마트폰 사용자로서 피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그러나 적절한 선택과 주의 사항을 준수한다면, 비용을 절감하고 안전하게 액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 시 소중하게 다루고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은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