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플립 액정수리 가격 보험없이 싸게 수리하는 방법

갤럭시z플립 액정수리 가격

갤럭시Z플립은 액정 파손이 잘되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접히는 액정이다보니 액정 파손이 다른 제품보다 빈번하게 일어나고있으며 액정자체가 약하기도하고 사용자 입장에서는 아무런 충격을 가하지 않았는데도 제트플립 액정에 줄이 생겼다 액정에 검은줄이 생긴다는 등의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갤럭시Z플립은 일반 스마트폰과 설계가 달라서 액정을 교체하는데에도 많은 비용이 들어가고 있습니다.액정과 배터리가 일체형이며 핸드폰이 접히는 힌지 부분도 함께 교체를 해야 하는 제품이라 타 제품의 액정교체보다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갤럭시Z플립 액정을 교체하게되면 비용은 약 44만원 정도가 나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액정수리 순서

먼저 Z플립의 경우에는 액정 재고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전에 미리 전화를 걸어 Z플립 액정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재고가 없다면 입고일을 여쭤보시고 그날 예약방문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갤럭시Z플립 액정이 워낙 재고가 없어서 벌어지는 일이라고합니다. 재고가있는것을 확인하셨다면 방문하셔서 액정을 교체 받으시고 금액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액정을 교체 할때 수리기사님께서 보험을 들었느냐 이것저것 여쭤보시고 통신사 보험이나 삼성케어플러스등에 가입되어있으시다면 보험사 제출용서류를 챙겨주십니다. 각 통신사 보험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보험서류를 접수하기만 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보험 접수후 심사가 끝나고 약 일주일 내에 보험금을 지급해줍니다. 가입한 보험에 따라 지급되는 금액에 차이가 있으며 대부분 갤럭시Z플립 액정교체를 한 후에 입금되는 금액은 지출금액의 70%인 30만원 가량입니다.

갤럭시Z플립 휴대폰보험 없이 할인받기

가격
가격

삼성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휴대폰 보험으로 액정일 잘 나가는 Z시리즈를 위한 쿠폰입니다.Z플립이나 Z폴드를 구매후 1회에 한하여 핸드폰 액정 수리금액의 70%를 보상해주는 혜택입니다.통신사보험과 중복적용이되고 따로 휴대폰보험이나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안된분들도 보험적용이 되니 꼭 찾아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최초통화일로부터 1년간 1회 가능
✅갤럭시Z플립 Z폴드2 사용고객 사용가능
✅갤럭시 Z플립 : 2021년 2월 28일 이전 구매고객
✅갤럭시 ZFold2, Z 플립5G : 2021년 9월30일 이전 구매고객

예를들어 갤럭시 Z플립을 2020년 12월10일에 구매하시고 12월 10일에 최초통화를 했다고 가정하면 2021년 12월 10일까지 액정 파손 수리금액의 70% 약 3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제트플립5|예상도|이미지

갤럭시Z플립3 외부화면 앱 실행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