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 솔로 적금(너만 Solo)부산은행 이율 9%적금

너만 솔로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산은행에서 7월11일 부터 판매중인 너만 솔로 적금은 파격적인 이율 9%라는 조건을 내걸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산은행은 부산을 거점으로 두고있는 은행으로 약 50여개의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부산은행 너만 솔로 적금(너만 SOLO적금)은 나는 솔로 11기에 출연하여 화제가된 부산은행 직원 영철님이 모델을 맡고 있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너만 솔로 적금

너만 솔로적금은 2023년7월11일 화요일 부터 부산은행 어플을 통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최대이율 9.0%의 고금리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이 상품의 이름이 너만 솔로인 이유가 있습니다.

9적금

기존 이율은 12~23개월 가입시 2.4% 최대 36개월 가입시 2.50%의 평범한 적금 통장입니다.

9적금

월 가입시 2.4% 최대 36개월 가입시 2.50%의 평범한 적금 통장입니다. 하지만 가입기간중 결혼을 하게되면 5%의 우대금리를 적용해 줍니다. 상품을 가입한 이후에 결혼을 하게 되면 혼인관계증명서를 부산은행 어플에 제출하여 인정을 받게되며 추가 우대 금리 5%를 인정해주는 아주 좋은 적금상품 입니다 추가로 부부모두 같은 상품에 가입되어있다면 0.5%의 금리 우대 효과까지 있으니 오랜만에 좋은 적금 상품이 나왔습니다

부산은행

부산은행가입은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자유적립식 적금이며 가입금액은 월1만원 이상 최대 30만원 이하 입니다. 30만원씩 36개월 동안 납입하여 우대금리를 모두 받아 9%의 우대금리를 받는다면

9적금

너만솔로적금 이자너만솔로적금을 최대치로 넣게되면 원금 1,080만원에 이자수익은 약 120만원을 받게 됩니다. 9%대 적금은 찾기 어려울 정도이니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나 커플들에게 굉장히 좋은 적금입니다.

이 적금이 의미가 있는 이유는 단순히 이자가 높아서뿐만이 아닌 요즘 2030세대의 늦게 결혼하는 풍토를 조금은 앞당기는 역할을 하지 않았나에서 있습니다. 저출산율에 혼인나이도 점점 높아져만 가는데 이러한 적금 상품으로 우리 시대에 좋은 메세지를 주는것에 굉장히 좋은 영향력을 끼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부산은행 너만 솔로 적금 신청 방법

🏦부산은행 위치_지점별 전화번호

☎️너만솔로 적금 안내 상세페이지

부산은행 너만솔로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