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향 이동갈비 판매처 도매왕

네고향 이동갈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달라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네고향은 기존 네고왕과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는 유튜브 프로그램입니다. 네고향은 업체에게 광고료를 받지 않았으며 한국강소기업협회로부터 운영지원비를 받아서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네고향 이동갈비

네고향에서 이번 처음으로 할인한 제품은 포천에 위치한 (주)이동갈비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할인받아 왔습니다.

네고향 이동갈비포천 이동갈비 이동 본갈비 500g 13,000원

한입LA갈비 500g 9,900원에 할인을 받았으며 각각 5만세트씩 판매가 됩니다.

추가로 양주 달곳간에서 인절미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절미는 쌀카스테라 맛 흑임자맛 초코맛이 판매되고 있으며 총 10만세트 판매 진행중입니다.

네고향 이동갈비 판매처

네고향 이동갈비

네고향 이동갈비

네고향 이동갈비
네고향 이동갈비

갈비의 판매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위 사진과 동일합니다.

>네고향 판매처(https://smartstore.naver.com/negomarket7)


기존 네고왕에서 했던 대형업체가 아닌 지역 중소기업업체에게 까지 기획력 좋아요~
제작진 칭찬합니다! 산지에선 헐값에 팔고 소비자는 비싸게 사는 과일, 채소등 다양한 품목도 살려주세요. 첫화부터 고기와 떡 감사합니다. 초대박이나 터지세요!제작진분들도, 현희제이쓴 부부도 이번에는 취지에 맞게 무리한 네고없이 중소기업 지역 상권을 위해 애써주신 게 너무 보기 좋아요!대기업과 다르게 무리하게 네고하면 그 후에 작은 기업들은 상권이 죽을 수도 있다는 섬세한 염려! 너무 멋집니다. 앞으로도 스핀오프 네고향 많이 찍어주세요 와 이건 진짜 제작진 아이디어 좋아요 5만세트 금방 없어질것같아서 갈비 5개씩 총 10개 바로 결제했어요:) 외식 물가 생각하면 너무 싸고 좋은 것같아요. 앞으로도 이런 좋은 네고 부탁드려요현희 언니만 나오셨을때도 너무 좋지만 간간히 이쓴님이랑 케미 보여주실 때도 너무 좋아요!와 기획의도가 넘 좋네요~ 농가에서 과일이나 채소 같은것도 직거래 해주면 좋겠어요~ 코로나로 감자랑 아스파라거스 강원도청에서 직접 직거래해줬을때 정말 신선하고 품질 좋은 제품들을 먹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