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등록번호 조회 사업자번호

사업자 등록번호 조회

여러가지 이유로 사업자 등록번호를 찾아보는 경우가 있으실것입니다.상호명으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하는 방법 사업자번호 조회사이트와 사업자번호로 업종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여타의 이유와 다양한 연유로 인해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가 필요한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이 될것 같습니다.사업자 조회는 굉장히 어려워보이지만 아주 간단합니다. 몇개의 사이트들만 들어가서 찾아보시면 되는데요.제가 알려드릴 사이트는 3가지의 사이트 인데요. 비교 해가면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를 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먼저 홈텍스에서 사업자 등록번호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조회홈택스 홈페이지 상단에서 조회/발급이라는 메뉴에 마우스를 갖다대고 아래로 내리면 사업자상태에서 사업자등록번호로 조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하지만 홈텍스에서는 알아낼수있는 정보가 적습니다. 사업자 등록상태만 알아볼수있기때문인데요.사업자등록번호를 알고있어야하며 사업자의 등록상태와 과세유형만 알수있기 때문입니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로 사업자번호 등록번호 조회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업자번호 조회 방법

가장 편리한 조회방법은 비즈노(https://bizno.net/)사이트를 이용하는것이 가장 편리합니다.국내 사업자등록번호조회와 법인등록번호조회 상호명으로 사업자등록번호조회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는 상티ㅡ 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와 법인등록번호 상호명을 입력하시면 다양한 사업자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바로가기

공정거래위원회 사업자조회

등록번호
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조회두번째로 알려드릴 방법은 공정거래위원회 사업자조회방법 입니다. 공정위에서는 사업자를 검색할수 있는 폭이 통신판매,방문판매 사업자로 좁혀지지만 홈택스보다 넓은 폭의 검색이 가능 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사이트에서는 상호나 대표자 명으로 검색이 가능하기때문에 사업자번호를 알아내기 조금 더 수월한 면이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바로가기

통신판매사업자 – 공정거래위원회

본자료는 전자상거래시장에서 소비자가 정확한 사업자 정보를 가지고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전국 시,군,구에 신고된 통신판매업자의 신원정보를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제12조4항 에 따

www.ftc.go.kr

 

사업자번호 조회 나이스 기업정보

등록번호

사업자번호조회

등록번호
나이스비즈인포

사업자번호 조회 나이스 기업정보방법 입니다. 요즘 핫한 엔씨소프트를 조회해보겠습니다. 검색어에 김택진을 검색하니 엔씨소프트회사가 뜹니다.
엔씨소프트의 상세기업정보나 특허현황보고서 기업의 재무현황이나 재무재표 신용현황 등의 주식과 관련된 정보는 유료로 결제하셔야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기업정보 상세보기를 누르게되면 대표자 이름 본사주소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오늘은 상호명으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하는 방법과 세가지의 사업자번호 조회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나이스 사업자번호 조회 바로가기
가장 중요한 핵심은 하나의 사이트로는 조금 부족하나 세개의 사이트를 상호보완하며 검색하게되면 사업자 등록번호를 좀더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