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위상 위치 효과 정리

디아블로4 위상효과와 위치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디아4에서 위상의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상은 특정한 던전을 클리어하게되면 해당 효과를 아이템에 부여할수있는 효과를 위상이라고 합니다.

다시말해 디아블로4 위상은 무기 지팡이 부츠 갑옷 헬맷등에 아래의 위상의 효과를 부여하게 되어 특정한 기술발현 혹은 기술 강화를 위해 사용이 됩니다.

디아블로4 위상은 여러가지 빌드에 뒷받침이 되고 증폭을 시켜주는 효과로 공통으로 적용되는 위상 그리고 직업별 위상을 클리어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위상은 해당하는 위상을 확인하고 지금 나의 스킬트리에 맞는 위상을 먼저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모든 위상을 먼저 클리어 하는것도 나쁘진 않지만 공통 위상+해당직업위상을 먼저 해금하시면 좋습니다. 해당 직업 위상도 지금 나의 스킬트리에 맞는 위상을 먼저 해금해주세요.

디아블로4 공통 위상 정리

아래의 위상은 전직업 공통으로 해당되는 위상과 위치 입니다.

디아블로4 위상
디아블로4 위상
디아블로4 위상
디아블로4 위상

디아블로4 위상

디아블로4 위상

<디아블로4 위상 완료전 릴리트 제단이 우선>

[디아블로4] 필드보스 위치 시간

출처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23/196

지역 직업 위상 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 공통 보호자의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최대 00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공통 신출귀몰한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는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스코스글렌(ACT2) 공통 기대하는 자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공통 내면의 고요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공통 검의 달인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 증가합니다. 이 효과ㅣ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공통 유령방랑자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마른평원(ACT3) 공통 위세 기본 기술이 00초 동안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공통 어스름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00 회복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공통 재빠른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 공통 차폐하는 방법 보호막이 있을 때 00%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하웨자르(ACT4) 공통 공통의 비참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하웨자르(ACT4) 공통 바늘불꽃 가시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케지스탄(ACT5) 공통 바람 격퇴자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초까지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 공통 불복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까지 중첩됩니다.

디아블로4 야만용사 위상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지역 직업 위상 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 야만용사 빈혈 행운의 적중: 출혈 상태의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적을 00 동안 기절시킵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야만용사 맹렬한 분노 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기본 분노 소모량의 00%를 돌려받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야만용사 갈증 해소 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분노를 00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야만용사 담금질하는 타격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스코스글렌(ACT2) 야만용사 선조의 힘 선조의 망치가 밖으로 진동하며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ACT2) 야만용사 가차없는 무기 전문가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도 생성량이 0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야만용사 죽음의 소원 광폭화 상태에서 00의 가시를 얻습니다.
스코스글렌(ACT2) 야만용사 광포한 소용돌이 소용돌이에 정신을 집중하는 시간 1초당 극대화 확률이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야만용사 광폭한 찢기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00초에 걸쳐 기본 공격력의 00%를 추가 출혈 피해로 줍니다.
메마른평원(ACT3) 야만용사 철갑 전사 철갑피부저지 불가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야만용사 영원한 발 구르기 발차기 또는 발 구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하웨자르(ACT4) 야만용사 불카토스 도약지진을 발생시켜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 야만용사 무감각한 진노 분노가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00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하웨자르(ACT4) 야만용사 선조의 메아리 행운의 적중: 도약, 지각 변동 또는 소용돌이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선조가 소환되어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하웨자르(ACT4) 야만용사 싸움꾼 발차기 또는 돌격에 피해를 받은 후 00초 내에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00의 피해를 줍니다.
하웨자르(ACT4) 야만용사 대지격퇴자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주는 제압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 야만용사 울려퍼지는 분노 외침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분노를 00생성합니다.
케지스탄(ACT5) 야만용사 무쇠 피 주위의 출혈하는 적 하나당 피해 감소를 00만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케지스탄(ACT5) 야만용사 역전용사 싸움꾼 핵심 기술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돌진 <

디아블로4 드루이드 위상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지역 직업 위상 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 드루 밤울음꾼 피의 울부짖음이 극대화 확률을 00% 증가시킵니다추가로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00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드루 폭풍발톱 칼날 발톱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주는 피해의 00% 를 번개 피해로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드루 짓이겨진 곰인간일 때 적중당하면 00% 확률로 영력을 00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드루 만족을 모르는 자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늑대인간 기술의 영력 생성량이 00%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드루 깨진 돌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대지 기술이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드루 과충전된 행운의 적중번개 피해를 줄 때 최대 00% 확률로 대상을 00초 동안 과부하시켜대상에게 주는 직접 피해가 주변 적들에게 흘러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ACT2) 드루 모래수렁 대지 기술로 피해를 주면 적중당한 적이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스코스글렌(ACT2) 드루 탄도학 보강 효과가 있을 때 대지 기술 등급이 00 상승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드루 반격 보강의 양에 따라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드루 잔잔한 산들바람 행운의 적중바람 칼날이 최대 00% 확률로 영력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
메마른평원(ACT3) 드루 양치기 활성화되어 있는 동료 한 마리당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드루 치유하는 대지 방벽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추가로대지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활성화된 대지 방벽의 보호막이 00 회복됩니다.
하웨자르(ACT4) 드루 광란의 야수인간 회색곰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추가로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지속시간 동안 극대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 드루 원기 늑대인간 변신 상태에서 0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하웨자르(ACT4) 드루 공포스러운 곰 쳐부수기가 대지 기술로도 취급됩니다쳐부수기 시전 후 대지 파편이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
하웨자르(ACT4) 드루 폭풍우 싹쓸바람의 피해가 지속되는 시간 1초당 00%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 드루 가죽방랑자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00 얻습니다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케지스탄(ACT5) 드루 용오름의 힘 회오리 갑옷이 물리 피해 감소도 부여합니다추가로 회오리 갑옷이 주위 모든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케지스탄(ACT5) 드루 폭풍변형자 싹쓸바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변신 기술 등급이 +00 상승합니다.
케지스탄(ACT5) 드루 변신수의 빛 곰인간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즉시 중독 피해의 00% 를 주고 중독을 소모합니다.

디아블로4 강령술사 네크로멘서 위상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지역 직업 위상 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 강령술사 피몰이 피의 창이 창에 찔린 적 하나당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x00%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강령술사 피칠갑 피의 쇄도의 회오리가 잠시 후 다시 퍼져 나가며 00%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강령술사 고난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강령술사 낙하하는 어둠 뼈 감옥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강령술사 살을 찢는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정수를 00 얻습니다.
스코스글렌(ACT2) 강령술사 힘을 주는 수확자 절단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00% 확률로 대상 밑에 00%의 추가 피해를 주는 마름병 웅덩이가 생성됩니다이 효과는 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강령술사 장송곡 활성화된 하수인 하나당 최대 정수를 00 얻습니다.
스코스글렌(ACT2) 강령술사 생환 자신의 해골이 살아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00초 후에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강령술사 불어나는 저주 뼈 영혼이 주는 피해가 이동 거리에 따라 증가하여 최대 00% 까지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강령술사 터져 나가는 뼈 뼈 감옥의 구획이 파괴되거나 만료될 때주위 지역에 00의 피해를 줍니다.
메마른평원(ACT3) 강령술사 쪼개지는 뼈 창의 주 공격이 첫 번째 공격 후에 적중당한 적을 00초 동안 취약하게 합니다뼈 창의 뼈 파편이 취약한 적에게 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관통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강령술사 효능이 있는 피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피의 구슬이 정수를 00 부여합니다.
하웨자르(ACT4) 강령술사 마름병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00번 피해를 준 후 00초 동안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 강령술사 빠른 피 피의 구슬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0초 감소시킵니다.
하웨자르(ACT4) 강령술사 희생 희생 보너스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 강령술사 굳센 사령관 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자신의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00% 받는 피해가 x00% 감소합니다.
케지스탄(ACT5) 강령술사 파괴적인 00% 확률로 재사용 대기 중인 골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하고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 확률로 시체를 한 구 생성합니다.
케지스탄(ACT5) 강령술사 저주받은 운명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에 모두 걸린 적에게 주는 암흑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 강령술사 휘감는 핏줄 시체 촉수 시전 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시체 촉수로 피해를 받은 적에게 00%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케지스탄(ACT5) 강령술사 고문하는 자신의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이 직접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디아4 원소술사 소서리스 위상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디아블로4
지역 직업 위상 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 소서 재충전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마다 마나를 00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소서 화염방랑자 내 화염벽에 닾으면 00초 동안 00%의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소서 큰 불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 소서 꿰뚫는 추위 얼음 파편이 00번 관통하면서적을 추가로 적중할 때마다 0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ACT2) 소서 전하 응집 자신이 시전한 번개 줄기가 00% 확률로 적들에게 이끌리고 지속시간이 0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소서 효율 기본 기술 시전 시 다음 핵심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00% 감소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소서 눈의 장막 얼음 갑옷 시전 시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스코스글렌(ACT2) 소서 충전된 찌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소서 폭풍 격화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 소서 파고드는 추위 적을 빙결시킬 때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메마른평원(ACT3) 소서 속박하는 도관 순간이동한 뒤 00초 후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메마른평원(ACT3) 소서 정령술사 마나가 00 이상일 때 핵심 또는 숙련 기술을 시전하면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 소서 눈경비병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하웨자르(ACT4) 소서 세 가지 저주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 소서 영재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을 사용할 때 마나가 00 회복됩니다.
하웨자르(ACT4) 소서 그슬린 사지 이동 불가 효과가 끝난 후적들이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케지스탄(ACT5) 소서 방화 행운의 적중연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마나가 00 회복됩니다.
케지스탄(ACT5) 소서 제어 이동 불가기절 또는 빙결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 소서 흔들리지 않는 자 직접 피해를 받으면 00% 확률로 방어 기술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케지스탄(ACT5) 소서 갈라지는 마력 번개 창 시전 시 00% 확률로 추가 번개 창이 생성됩니다.

이상 디아블로4 5개의 직업별 위상을 알아봤습니다. 위상은 어떤것을 먼저하는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어떤 아이템을 갖고 어떤 스킬을 찍고 그 스킬에 연관된 위상을 먼저 찾아서 해금하는것이 가장 중요 합니다.

위상을 찍으러 가는길에 꼭 릴리트 제단도 같이 해금하시길 바랍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