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디아 4)직업 추천 지옥물결 런 총정리

디아블로4는 현재 2023년 6월6일 출시된 디아블로는 역대 블리자드 게임중 가장 단시간에 높은 매출을 올린 작품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디아블로4는 “디아블로4가 출시 5일 만에 매출 6억 6,600만 달러(666 million, 약 8,480억 원)으로 블리자드사의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6월6일 666억 6은 “666”악마의 숫자라고 불리기때문에 블리자드는 6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4 직업추천

디아블로4 직업 추천에 가장 많이 추천되는것은 도적(Rogue)입니다. 도적이 전반적으로 속도감도 높고 공격력도 좋고 타격감도 좋아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습니다.도적 원소술사(소서리스) 강령술사(네크로맨서) 드루이드 야만용사(바바리안) 모두 장단점이 있기에 자세한건 디아블로 직업추천과 티어정리표를 확인해주세요.

디아블로 지옥물결 시간표

지옥물결은 1막부터 종막까지 클리어하고 엔딩 크레딧을 다 본 뒤에 시작이 됩니다. 액트6까지 깨고 나서 망자의 속삭임이라는 퀘스트를 클리어하시면 세계단계 3 악몽 퀘스트가시작되는데 키요바사드에가서 세계 단계조각상으로 게임 난이도를 베테랑으로 올리셔야 합니다.

모험가 단계라면 베테랑으로 올리시고 키요바사드에 가지 않아도 게임 시작할때 난이도 변경으로 베테랑 단계로 올리고 시작하셔도 됩니다. 베테랑 난이도 진입후 빛의 대성당 최고 던전완료를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시면 악몽 단계가 열리고 악몽 단계부터 지옥물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용사런 하는 방법

4직업

용사런 위치와 용사런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플 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용사런은 용사의 최후 던전을 반복적으로 도는 것으로 용사런을 하는 이유는 던전의 구조가 단순하고 네임드몬스터가 많고 맵이 좁기 때문 입니다.

월드맵에서 7시방향에 지란다이로 순간이동 하셔서 지란다이에서 2시방향에 있는 용사의 최후 던전으로 가면 됩니다.용사던전위치에 가셔서 던전을 클리어 합니다. 클리어한 다음 던전 나가기를 한 다음 게임 나가기를하고 다시 접속해주시면 용사던전에 몬스터들이 리젠되어 있습니다.이렇게 반복적으로 돌면서 레벨업도 하고 아이템 파밍도 하면 됩니다. 저렙에 반복적으로 돌아도 좋고 고렙에도 반복적으로 돌아도 좋습니다.

디아블로 백종원 빨간물약 빽다방

백종원 빨간물약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유튜브 채널 캡처

4직업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는 유튜브에 나와서 디아블로4가 출시되기전 연구팀에게 먹으면 힘이나는 빨간물약을 만들수 없냐고 문의한 적이 있습니다.

이어서 더본코리아 빽다방은 블리자드코리아와 협업하며 디아블로4 게임내에서 먹으면 체력이 회복되는 물약을 연상하게하는 에너지드링크를 출시하게 됩니다.

디아블로 4 재밌나요?

제가 디아블로 출시이후 계속하고 있는데 디아블로는 추천할만 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