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필드보스 위치 시간

디아블로4 필드보스 위치와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는 던전에 있는 보스 네임드몬스터 이외에도 다양한 몬스터를 잡는 퀘스트가 많습니다.1~6막까지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새로운 게임의 요소가 생기는데요.아사바 아바리스 떠도는죽음 필드보스 월드보스들을 잡으면 전설 아이템을 주기 때문에 초반에 아이템 파밍을 위해서 디아4 월드보스 잡기에 참여하시면 좋습니다.

디아블로4 필드보스 종류

아샤바,아바리스,떠도는 죽음 3가지 종류의 필드보스가 있습니다. 세가지 종류의 월드보스의 공통점은 덩치가 크다는것이고 아이템을 많이 준다는 것 입니다. 월드 보스는 잡기에 어렵지 않으나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잡기가 어려워집니다. 5~60레벨대에서는 잡기는 어렵지 않으니 필드보스 이벤트가 열리게 되면 꼭 참여해주세요.

디아블로4 필드보스 위치와 시간

필드보스 위치와 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샤바,아바리스,떠도는죽음 3개의 월드보스는 정확하게 정해진 시간이나 위치에 젠되지 않습니다.

젠되는 시간은 일정한 시간내에서 랜덤이고 위치또한 몇개의 위치에서 랜덤으로 젠이 됩니다.

Tap을 눌러 지도를 보게되면 월드보스가 나타나기 30분전에 알림이 뜨게 됩니다.

디아4 월드보스 위치 장소

 

디아블로4 필드보스전체맵을 켰을때 필드보스가 젠되는 위치 입니다. 지도상 5곳으 위치는 고정이며 젠되는 장소는 랜덤 입니다. 해당장소에 가는 방법을 미리 알아두시면 보스가 떴을때 러쉬하러 가기 빠르니 아래의 순간이동진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1. 조각난 봉우리_옐레스나 포탈 1시 방향이나 곰부족 도피처에서 5시 방
  2. 스코스글랜 _코바크 포탈 12시 방향
  3. 메마른 평원_숨겨진 전망대 포탈 5시 방향 사라안 칼데라
  4. 하웨자르_자르빈제트 5시 방향 신성모독 벌판
  5. 케지스탄 _타르사락 포탈 12시 방향 그슬린 분지

조각난봉우리 엘레스나,곰부족 도피처 순간이동진으로 이동하셔서 그림의 위치로 가시면 됩니다.

디아블로4 월드보스

첫번째 조각난 봉우리에서는 엘레스나1시방향,곰부족 도피처에서 5시방향으로 가시면 맵상 동그란 지형이 보입니다. 저 위치로 가시면 됩니다.

디아블로4 월드보스

스코스글렌스코스글렌에서는 코바크로 순간이동하셔서 12시 방향으로 올라가시면 둥근 지형이 보입니다. 저 위치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디아블로4 월드보스

디아블로4 월드보스메마른평원 숨겨진 전망대에서 5시방향으로 내려가시면 마찬가지로 커다란 둥근 지형이 있습니다.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디아블로4 월드보스

디아블로4 월드보스하웨자르 자르빈제트 지역으로 순간이동하셔서 5시방향에 커다란 원형 지형으로 이동해주세요.

디아블로4 월드보스

디아블로4 월드보스케지스탄맵에서는 타르사락으로 순간이동하셔서 12시 방향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디아4 필드보스 시간

  1. 01:30~03:30 새벽시간
  2. 07:30~09:30 아침시간
  3. 13:30~15:30 점심시간
  4. 19:30~21:30 저녁시간

4개의 시간대는 고정이며 각 시간마다 랜덤으로 보스가 뜹니다. 보스가 나타나기전 30분정도의 여유가 있으니 해당 시간대에 게임플레이를 하고 계신다면 주기적으로 탭을 눌러서 월드보스가 떴는지 확인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디아블로4 야외 우두머리 보상 공략 팁

디아3 야외 우두머리를 잡는 시간은 15분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혼자 가더라도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자동으로 파티가 됩니다. 솔플이여도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필드보스 젠 30분전에 알림이 뜨고 그 시간전에 미리 해당 위치에 도착되어야 보스전에 참가 됩니다. 시간에 늦으면 참가되지 않으니 미리 도착해 있으셔야 합니다.

필드보스는 주간보상 즉 주당 1번 상자를 드랍합니다.

기여도가 낮을 경우 상자를 드랍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스전에 참여하셨으면 최대한 딜을 많이 넣어주세요.

베테랑 난이도에서는 전설 아이템을 드랍 악몽 난이도이상은 신성 전설 아이템을 획득 가능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