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대출 가능 대학생 햇살론유스

햇살론 유스 대출: 조건, 신청 방법, 후기

가능

햇살론 유스는 소득이 없는 취업준비생, 대학생, 중소기업 재직자 등을 대상으로 최대 1200만원의 대출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글에서는 햇살론 유스의 조건, 신청 방법, 그리고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유스란?

햇살론 유스 소개 햇살론 유스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으로, 대학생과 청년의 학업 및 취업 준비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입니다.

햇살론 유스 대출 대상

대학생,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 등이 해당 대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조건

햇살론 유스 자격조건

  1. 햇살론 유스의 자격조건에 해당되는지 궁금하신가요?
  2. 햇살론 유스 자격조건 세부사항

햇살론 유스 대출: 조건, 신청 방법, 후기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제공하는 햇살론 유스는 소득이 없는 취업준비생부터 중소기업 재직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자금을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테면, 소득이 없어 무직자 대출을 알아보고 있다면, 정부지원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를 위한 다양한 정부지원대출이 있습니다.

또한, 사회초년생 등 직장인도 가능하니 아래에서 햇살론 유스 자격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들이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도움이 필요한 청년들과 취업 준비에 집중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청하기 전에 햇살론 유스의 자격조건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학생, 청년들이 참고하면 좋은 글한국장학재단에서는 연 최대 300만원 생활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이 없는 대학생이라면 생활비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구직활동에 필요한 직업훈련을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직업훈련비 지원이 되는 국민내일배움카드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득이 없어 무직자 대출을 알아보고 있다면, 정부지원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를 위한 다양한 정부지원대출이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조건

햇살론 유스 자격조건

햇살론 유스의 자격조건에 해당되는지 궁금하신가요?

  • 보증신청 접수일 현재 만 19세 이상~34세 이하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 대학생, 대학원생, 학점은행제 학습자, 미취업청년, 사회초년생
  • 개인사업자는 지원대상에서 제외(출처 :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

이 조건 4가지에 해당하시다면, 햇살론 유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대출 연체 이력이 있다면 심사 부결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증한도 및 보증기간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 유스 보증한도는 대출금의 용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햇살론 유스 보증기간은 대출 대상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보증금액 한도

  • 일반 생활자금
  • 특정 용도자금

보증기간

  • 대학생
  • 대학원생, 학점인정제 수강자
  • 미취업자
  • 사회초년생

먼저 햇살론 유스 보증금액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유스 금리

햇살론 유스 금리는 연 3.5%이며, 대출기간동안 고정금리로 유지됩니다. 따라서 금리가 오르는 것에 대한 걱정은 덜어 두셔도 되겠습니다.

햇살론 유스 실제 후기

실제로 햇살론유스를 이용하신 후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FAQ

Q1. 보증료는 환급되나요? A1. 햇살론회 보증료는 대출금 전액상환 시 환급 됩니다. 매주 목요일에 보증료 환급계좌로 자동 환급되니, 만약 환급이 되지 않았다면 서민금융 통합콜센터(1397)로 문의하시기…

Q2. 무직자도 햇살론회 신청할 수 있나요? A2. 네, 무직자도 소득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Q3. 특정용도자금은 어떤 경우에 사용할 수 있나요? A3. 학업 관련 비용부터 의료비, 주거비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4. 보증료는 언제 지불해야 하나요? A4. 대출금을 받을 계좌에 미리 입금해야 합니다.

Q5. 연체 중인 경우에도 햇살론회 신청할 수 있나요? A5. 연체 중인 경우에는 심사 부결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사회초년생 대출 가능한 곳

사회초년생 대출 가능한곳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 직장일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회초년생 혹은 대학생 아르바이트생도 소액 대출이 가능한곳을 정리한 글 입니다.

사회초년생 햇살론유스(Youth)

햇살론 유스는 만19세 이상 만34세 미만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학생과 청년을 대상으로하는 상품입니다. 취업준비생인 대학원생 미취업청년 학점은행제 수강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중소기업에 입사한지 1년이 되지않은 사회초년생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부와 민간기업의 합작상품이기에 아주 낮은 저금리로 대출을 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햇살론 유스 정리

🔻대출이 쉽고 금리가 낮은 좋은상품 입니다.
🔻쉬운만큼 대출 가능 금액이 적습니다.
🔻대학생 대학원생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근로자를 위한 정부 지원 상품

카카오 비상금대출

곧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있는 카카오뱅크에서 서비스중인 비상금 대출 입니다.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뱅크 대출의 장점은 굉장히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급하게 필요할때 카뱅을 이용하시면 카뱅에서 요구하는 대출 조건에 부합한다면 1분내에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을 이점으로 꼽고있습니다. 주말 대출이 가능하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급하게 사용할때 이용하는데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카카오뱅크 어플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굉장히 빠르게 신청이됩니다. 카뱅 비상금대출이 완료되면 계좌로 바로 300만원이 입금이 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