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티투어 버스(Seoul City Tour Bus) 서울 타이거버스 노랑풍선 시티버스

서울 시티투어 버스(Seoul City Tour Bus)

서울 시티투어버스는 2가지 회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시티투어버스(타이거버스)와 노랑풍선 서울시티투어버스 입니다. 2개의 회사는 노선의 차이와 가격의 차이가 있으며 출발하는 위치의 차이가 있습니다. 각각의 회사의 노선을 확인해보고 자신이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서 서울 관광을 해보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서울 타이거버스|노선

서울 타이거버스 서울시티투어 노선도타이거버스는 여러가지 코스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출발은 광화문 출발점에서 출발 합니다.도심고궁 코스와 파노라마코스 강남 어라운드코스 야경코스가 있습니다. 버스는 강남어라운드코스(강남역출발)을 제외하고 광화문정류소에서 출발을 합니다.

Bus

서울시티투어버스 광화문 정류소야경 코스는 매일 19:30분에 한번 출발하며 시티투어버스 탑승 승차 위치는 5호선 광화문역 6번출구 조선일보 앞 대로변에 있는 광화문정류소 입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예매를 한 경우에 출발 정류소에서 실물 티켓과 교환하시면 됩니다. 버스 좌석은 지정좌석제가 아닌 선착순 이며 출발하기 30분전에 도착하시면 원하는 자리에 앉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티투어버스 예약하기

서울 시티투어버스 노선도

서울시티투어버스 가격

Bus

타이거버스의 가격은 투어마다 가격이 차이가 있습니다. 시티투어버스 실시간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을 확인하시고 사람이 많이 몰리는 경우에는 표가 매진이 됩니다.코스선택을 통해서 다양한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좌석 미지정제 선착순 탑승입니다. 2층 버스에 탑승하고 싶으시다면 조금 일찍 도착하시면 좋습니다. 관광객들이 많은 주말에는 30~40분전에 도착하셔야 원하는 자리에 앉으실수 있습니다.

  • 도심고궁남산코스 기준
  • 성인 18,000원
  • 소인 14,000원

노랑풍선 시티버스

노랑풍선 서울시티버스는 3가지 코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전통문화코스 한강잠실코스 야간운행코스가 있으며 주간 코스는 성인기준 18,000원 야간코스는 15,000원에 탑승이 가능합니다. 타이거버스와 차이점은 주간운행 버스의 경우는 코스내에서 승하차가 자유롭게 이루어져며 한번 티켓을 구매하면 1일 이용권으로 하루동안 원하는 정류장에서 무제한 승하차가 가능합니다. 버스를 타고 둘러보는것에 그치지 않고 내려서 관광지를 둘러보실분들은 노랑풍선 시티버스가 더욱 효율적입니다.

🚌서울시티투어버스 예약하기

노랑풍선 서울 시티투어 버스 코스

Bus

서울 시티투어 버스 코스

Bus
서울 시티투어 버스 코스
Bus
서울 시티투어 버스 코스

노랑풍선|서울시티투어버스 요금안내

Bus

서울시티투어버스 요금안내요금은 위와같으며 현재는 카카오T셔틀 할인과 여행주간 세일이 진행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더욱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현재 카카오T셔틀 오픈기념으로 노랑풍선에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시티투어버스 50% 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코스는 전통문화코스이며 1인 8,000에 탑승이 가능합니다.

서울 시티투어버스 상세 운행스케줄

Bus
Bus

노랑풍선 서울 시티버스 탑승장소

Bus

노랑풍선 서울 시티버스 탑승장소탑승장소는 DDP앞 매표소 입니다.2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번출구에 내리셔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방면으로 걸어가시면 밀리오레 맞은편 건물에 노랑풍선 버스와 매표소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예매하신분들은 매표소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셔서 버스에 탑승하시면 됩니다.

🚌서울시티투어버스 예약하기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