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이자 높은 은행 정리

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찾으시나요 이율이 높은 은행을 찾고 계신가요?

적금 이자 높은 은행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적금은 돈을 정기적으로 납입을해서 받아내는 이자소득만은 그리 큰 금액이 되지 않습니다.

한달에 10만원 혹은 20만원씩 차곡차곡 모았을때 1년후에 모인 목돈이 의미가 있습니다.

가지고있으면 돈을 써버리리시는 분들이나 여행목적적금이나 게임기를 목적으로 소액적금을 드시거나, 다양한 이유로 적금을 드실수있습니다.

그냥 통장에 넣어두기보다 단돈 몇만원 혹은 몇십만원이라도 소득이 있으면 좋으니 적금을 넣습니다.

오늘은 적금 이자 높은 은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 이름 이율 안내
우리은행 Magic6 기본 1.5% 우대1.5% 특별우대 3.5%
제주은행 저금통적금 기본  0.9% 우대이율 2.1%
부산은행 담배값 적금 기본 1.5% 우대이율 2.2%

위 세가지 은행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대이율은 부가적인 요건을 충족해야지 추가해주는 이율 입니다. 국내 1금융권 이율은 대부분 2%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과하게 4%~6%되는것들은 우대금리에서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해야 한다는것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적금 이자 높은 은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MAGIC6 적금

적금 이자 높은 은행

기본적으로 이율 1.5%에 우대이율 1.0% 특별우대 연 3.5%가 지급이 됩니다.

가입기간은 12개월 이며 최저가입금액은 제한이없으며

최대가입금액은 월 50만원 이하 입니다.

우대이율 1.0% – 우리은행오픈뱅킹 서비스에 가입과 우리은행 상품서비스 마케팅(전화받기와 SMS문자 광고 동의)동의 해야 합니다.

우리은행 계좌(통장)으로 급여이체실적이나 연금이체실적을 6개월 이상 충족해야 합니다.

급여이체 신청or국민연금 사학연금 공무원연금 보훈연금등을 6개월 이체시에

통합하여 최대 1.0%를 지급합니다.

특별우대금리 는 최대 3.5%가 지급이되는데 우리은행 신용카드를 신규발급해야합니다.

우리은행카드 1년 600만원 이상 사용시 3.0%

도시가스 요금 보험료, 아파트관리비 통신료등을 자동이체시 0.5% 우대금리를 받게 됩니다.

추가로 금리를 주는것들은 굉장히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최대 50만원을 1년동안 적금을 넣었을때 입니다.

특별우대금리는 신용카드를 사용해야해서 제외하고 그외에것들로 최대 금리를 적용하면 2.5% 입니다.

비과세로 적금 수령시 만기금액은 납입금액 600만원에 이자소득 81,250원 입니다

이율높은 부산은행 BNK 적금

적금 이자 높은 은행

부산은행에서 판매하고있는 상품은 바로 부산은행 담뱃값 적금 입니다.

담배값을 모아보자라는 의미인것같습니다. 적금 상품 이름과는 달리 비흡연자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적금 이자 높은 은행

기본금리는 연 1.5% 입니다. 썸뱅크 어플을 통해서 가입하면 최대 2.2 %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금연다짐 서약우대 : 0.3%

-썸뱅크 가입자 우대 : 0.3%

-썸뱅크 금융정보 및 혜택 알림 동의 우대 : 0.1!

-썸뱅크 어플 출석체크 우대 : 1.5%

다른 은행에 비해서 우대금리를 적용해주는 조건이 간단합니다.

가장 높은 우대이율을 주는 썸뱅크 어플 출석체크는 본인이 매일매일 어플에 들어가서

출석체크를 해야지 우대이율이 적용되네요. 최대 이율의 효과는 3.0% 입니다.

높은

3.0% 이율로 계산시 50만원씩 1년간 적금을 납입한다면 원금600에 이자 97,500원이 됩니다.

우리은행과 동일하게 진행시 약 1,7만원 차이가 납니다. 소액은 그렇게 큰 이자소득을 기대해선 안될것같습니다.

적금 이자 높은 제주 은행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제주은행에서는 JBANK 저금통적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적금은 1년 기본 연이율 0.9%에 추가 우대금리 2.1%를 지급해줍니다.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제주은행에서 추가 우대는 최대 2.1% 우대적용이 가능합니다.

2.1프로를 유지하기위해서는 4가지 조건을 만족하시면 되는데요.

1. 입출금통장 평잔 50만원 유지

2.신규가입시 0.5% 우대

3. 1년 목표금액 30만원이상, 3개월 이내 적금통장 30만원 이상 저축시 0.5% 우대

4. 추천인 우대금리 0.3%

우대금리 적용받기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최대금리는 3.0%로 부산은행 금리와 동일 합니다.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개설방법

기본적으로 주택청약 통장보다 더욱 효율이 좋은 청년우대형 청약 통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 신규분양시 꼭 필요한 청약통장은 사회초년생에게 꼭 필요한 통장 입니다.

청년우대형은 발급받기위해 조건이 있으며, 몇가지 조건에 부합해야 청년우대형 통장으로 발급이 됩니다. 나이제한과 연봉의 제한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청약통장 개설방법에서 확인해주세요.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개설방법 바로가기

사회초년생을 위한 적금

사회 초년생에게 도움이되는 적금 통장을 알아보겠습니다.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쉽게 가입할 수 있는 적금 입니다. 사회초년생이면 돈들어갈곳도 많고 돈 쓸일도 많은데 정말 중요한것은 지금부터 적금을 시작해야한다는게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사회초년생들에게 도움이되는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회초년생을 위한 적금바로가기

오늘은 적금 이자 높은 은행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포인트는 우대금리가 높은곳보다 내가 해당하는 그리고 조건을 충족할수있는 은행에 적금을 드는것이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