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KREAM) 숨은 메시지 찾기 2023년 상반기 주목받은 아이템

크림(KREAM) 숨은메시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림은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입니다. 최근 신발 재테크라고 불리는 스니커테크라는 말이 생길만큼 인기있는 운동화들이 프리미엄이 붙어서 거래되고있어요. 특히 한정판인 경우 더욱더 높은 가격에 거래되는데요, 이 때 믿을만한 사이트에서 안전하게 거래한다면 좀 더 좋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겠죠? 그래서 소개시켜드릴 곳이 바로 크림(KREAM) 입니다.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이란 무엇인가요?
리셀이라는 단어 자체가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쉽게 설명드리자면 중고거래사이트나 어플 등에서 개인간의 거래를 하는것과 달리 KREAM에서는 중개자로서 중간역할을 해주는 서비스랍니다. 즉, 내가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해당 상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끼리 경쟁을 해서 최고가로 입찰하거나 혹은 경매방식으로 진행해서 낙찰받는 방식이에요. 물론 직접 구입하시는 방법도 있지만 대부분은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구하기위해 이용한답니다.

크림(KREAM)숨은 메시지 찾기

크림(KREAM)숨은 메시지 찾기

Best of Apparel 2위 1번째 글자

크림(KREAM)
크림(KREAM)

베스트 오브 어패럴 2위는 Nike의 스우지 우븐 트랙재킷 입니다. 어패럴 뜻은 옷입니다. 크림 숨은글자 찾기 첫번째 단어는 N입니다.

Best of Tech 1위 6번째 글자

테크
크림 테크

베스트오브 프리미엄 테크 1위는 아이패드 에어 입니다. 6번째 글자는 i(아이) 입니다

Best of Premium Kicks 8위 4번째 글자

크림
크림

프리미엄 신발의 8위를 차지한 아식스 겔의 4번째 글자는 C 입니다

Monthly Best of Wish Kicks 4월 스니커즈 12번째 글자

신발
크림 신발

마지막 4월의 신발은 조던 1 low 도쿄96 입니다. 12번째 글자는 바로 E 입니다.

그래서 정답은 바로 N I C E 입니다

2023년
크림 나이스

크림
크림

크림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마이페이지에서 내쇼핑에[서 포인트를 누르고 포인트 적립하기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포인트는 1포인트를 적립해주며 8월3일에 추첨을 통해 20명에서 5만 크림포인트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크림 퀴즈 응모하기

오늘은 새로운 개념의 쇼핑플랫폼인 크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예쁜 새신발 장만하시고 기분전환 하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여기까지 크림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