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방법 소음 전기세 총정리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순수 국산 에어컨제품인 파세코는 창문형 에어컨과 캠핑용 난로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다가오는 여름에 맞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3세대 pwa-330wp를 출시하였습니다. 기존 창문형 에어컨과의 차별점은 듀얼인버터로 더욱 강력한 냉방에 초점을 맞췄는데요. 간편한 설치와 이동이 가능한 에어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가격은 759,000원으로 스탠드형 에어컨에 비해는 저렴한 가격이며 설치형 에어컨과는 가격차이가 크게 나지 않지만 실외기가 없어도되는 편리함과 설치동영상을 보면서 직접 설치할 수 있고 이사나다른방에 이동설치가 가능한것이 큰 장점으로 뽑히며 많은 구매자들이 세컨드 에어컨 혹은 서재나 아이들 공부방에 설치를 해주며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소음

설치방법

파세코 에어컨 소음에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이유가 초기의 창문형 에어컨의 경우에는 소음이 굉장히 컸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맞추다보니 소음 부분에서 부족한 부분이 많았으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추가 공정이 이루어지면서 소음이 많이 잡힌 상태입니다. 실제로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이라는 공인기관에서 소음측정을 했으며 취침모드의 경우 37.1dB로 도서관(40dB)보다 조용하다고 합니다. 냉방 단계 최대치인 5단계 냉방으로 했을경우 기계의 소음은 45.2dB 상대적으로 모터가 가장 천천히 돌아가는 취침모드 설정시 37.1dB이라고 합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전기세

창문형 에컨은 에너지효율1등급으로 에너지 효율이좋은 에어컨에 속합니다. 냉방면적은 19m² 으,로 약 5.7평에 해당합니다.한달전기세는 하루 7~8시간 사용시 한달에 28,000원가량 나온다고 합니다. 냉방모드5단이냐 취침모드이냐는 나오지 않았지만 에너지효율1단계이니 많은 전기세는 나오지 않습니다.

설치방법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방법

설치방법

파세코 에어컨 설치기사님을 부르면 4만원이라는 금액이들어갑니다. 하지만 직접 설치 할 수 있으면 더욱 저렴하겠죠? 유튜브를 보시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방법 동영상이 아주 세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보통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20kg짜리 기기를 창문위에 올릴 정도의 근력은 있어야겠죠?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