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삼성 후불 하이패스 카드

오늘 알아볼 내용은 하이패스 후불카드에 대한 내용입니다. 많은 신용카드 사에서 하이패스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지원 중입니다. 후불하이패스는 선불 카드와 다르게 충전하지 않아도 후불제로 돈이 지급되기때문에 정말 간단합니다.농협 하이패스 후불카드와 신한 후불 하이패스카드가 있습니다.

충전하지 않고 쓰기때문에 편리하고 자기가 사용하는 카드사에서 연계하여 하이패스 전용카드를받기때문에 하이패스 단말기에 카드를 꽂아두기만 해두면 됩니다. 다른것은 결제가 안되니 안전한 부분도 있습니다.

많이들 사용하시는 삼성 후불하이패스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후불 하이패스 카드에 대한 정보는 하단의 내용을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후불 하이패스카드는 발급 비용이 2천원이 들어갑니다.

본인이 현재 사용하고있는 신용카드회사에 전화하거나 기존에 알고있던 상담사분에게 연락하셔서 하이패스카드를 만들어달라고하면 되는데요.

2천원만 지급하면 새로운 하이패스 카드가 발급되며 인터넷에 등록하고 하이패스 단말기에 꽂아서사용하시면 됩니다.

카드사 별로 연회비는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연회비를 지원해주는 신용카드 회사도 있습니다.

다양하게 찾아보시고 선택하시면좋습니다.

금액을 할인해주는 카드도있고 일정금액을 카드사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회사도 있습니다.

삼성
삼성

조금 헷갈릴수도 있는 부분인데요 기본적으로 카드를 등록하시는게 아니라 하이패스 기기를 등록하셔야합니다.

도로공사에서 판매하는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을 하셨다면 아무카드나 사용해도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단말기를 정상등록하지 않으셨다면 어떤카드를 사용하셔도 사용이 안되는데요.

꼭 단말기를 등록하시고 카드를 꽂으시길 바랍니다. 카드는 그냥 결제 수단일 뿐이고 차량에 부착된 단말기가 그걸 리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최근에 차량에 부착되서 나온 단말기는 그냥 사용하셔도 됩니다.

신차에 옵션으로 사용중인 룸미러형 하이패스 단말기는 바로 카드만 꽂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먼저 신한카드에 서비스되고있는 신한 후불 하이패스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신한 후불 하이패스카드는 연회비가 없는것이 굉장한 장점인데요. 사실 사용하는 카드에 연계되는 카드인데 연회비를 받는다는것이 참.. 아쉬운 부분이긴한데. 연회비 없는 하이패스 카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으로 보입니다.

삼성

신한 하이패스 카드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를 하이패스 전용 체크카드와 연동해서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연회비는 없으며 최초 발급 수수료 5천원이 들어갑니다. 유효기간은 10년으로 10년에 5천원을 내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

신한은행 후불 하이패스카드하이패스 할인또한 가능합니다. 위 할인은 은행에서 할인해주는것이아닌 도로공사 자체에서 행사해주고있는

내용 입니다. 출퇴근시간에 20km미만의 거리를 운행하는 출퇴근 차량 1종 2종 3종 차량에 대해서 할인이 되는데요.

가까운거리를 출퇴근하시는 분들은 빠르게 하이패스 후불카드를 제작하셔야겠습니다.

신한 후불 하이패스카드 바로가기

하이패스 등록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래의 하이패스 등록방법을 따라하시면 쉽게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이 가능하실 것 입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방법

다음은 많은 회원이 있는 삼성 하이패스 후불카드입니다. 많은 회원이 있는 만큼 혜택도 좋았으면 한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긴 합니다. 삼성카드 혜택에는 연회비 무료가 없네요. 후불하이패스 카드를 발급받으려고해도 1년에 2천원의 비용이 들어가네요.

삼성

사실 2천원 정도는 내도 상관이없지만 발급비만 받고 연회비가 없는 카드가 있기때문에 장기적으로보면 조금은 손해입니다. 조금이라고해봤자 몇천원 수준이지만, 조금만 찾아보면..혹은 이 위를 본다면 연회비 5천원에 10년사용이가능 신한카드가 있기때문입니다.

삼성

삼성카드 후불 하이패스카드연 2천원이면 데미지가 없는 수준이니 삼성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대로 삼성카드 후불 하이패스카드를 신청해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삼성 후불 하이패스카드 신청

마지막으로는 하이패스 미납요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다양한 이유로 미납요금이 생겼을경우에 하이패스 미납요금에대한 내용입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 방법 안내

미납요금이 생기면 인터넷으로 납부가 가능한대요. 요즘에는 카카오톡 문자서비스도 생겨서 미납요금이 생기면 카톡으로 문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이패스를 이용하다보면 하이패스 사용내역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내가 어디로 갔는지 어디로나왔는지에 대한 정보도 있고 하이패스사용 금액을 회사에서 지원해주거나 금액을 받아내야할때 영수증이 필요한데요 이럴때는 하이패스 홈페이지에 가셔서 사용내역란에서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을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에 있습니다

하이패스 사용내역 영수증 출력 방법

삼성 후불 하이패스 카드와 신한은행 하이패스 후불카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후불 하이패스드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셨는데요 알고보면 굉장히 간단하고 쉬운 내용입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