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사용내역 영수증 출력 방법 알려드림

하이패스 사용내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편리를 위해서 사용하는 하이패스 입니다.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지나기 위해서는 통행료를 지불해야하는데 정말 편리하게 전국민이 사용중 입니다.이 하이패스는 한국도로공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표적인 서비스 입니다. 도로 유지보수뿐아니라 그 사용료를 받는 취지로 개설되었는데요. 예전에는

하이패스를 사용하기전에 많은 사람들이 톨게이트에서 티켓을 받아서 도착지에서 금액을 정상하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현재도 많은 차량이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하이패스의 편리함을 느끼게 되신다면 계속 하이패스를 사용할 수 밖에 없을 것 입니다.

정차하지 않아도 따로 카드나 현금을 꺼내지 않아도 되는 하이패스가 정말 편리한데요. 가끔 하이패스에 워낙 많은 사람이 몰려서 조금은 딜레이가될수있지만 직접 결제하는 번거로움 보다는 편리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편리하게 사용하는 하이패스에 사용내역을 필요로할때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있겠지만, 대표적인 이유로는 회사에서 출장비나 경비등을 청구할때 영수증을 첨부하는 이유 혹은 자기가 어디갔다왔는지 궁금할때 라던지

방법

본인의 차량이 하이패스를 사용했다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운행했는지 기록이 되어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오늘은 하이패스 사용내역하이패스 영수증 출력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하이패스 사용내역

하이패스 사용내역은 일단 하이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하이패스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중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하이패스 사용내역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하이패스 카드관리와 주차장 출입관리도 가능합니다.

하이패스 사용내역

위에 있는 하이패스 사용내역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영수증 출력입니다. 하이패스를 사용한 내역과 금액을 확인이 가능한 영수증 출력 방법입니다.

위 사이트에서 사용내역조회에 들어가셔서 누르게되면 영수증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영수증을 확인하고 출력도 가능합니다.

하이패스 사용내역

회사에 여비지급관련 서류를 제출할때 위와같이 하이패스 영수증을 출력해서 제출하면 됩니다.

영수증을 정상적으로 출력하셨나요? 정말 간단합니다.

하이패스 룸미러 단말기 등록

방법

하이패스 룸미러 단말기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단말기 형태 입니다. ecm 룸미러 단말기는 사용도 편리하고 가장 큰 장점은 차량에 많은 공간을 차지 하지 않는것 입니다.

하이패스 등록방법 룸미러 단말기 등록바로가기

많은 분들이 하이패스 단말기를 앞유리의 오른쪽 혹은 하단 중앙 부분에 부착하시는데 이것은 미적으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ecm단말기에 하이패스기능이 있다면 정말 편리합니다. 공간도 절약되서 좋습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

가끔 하이패스 기기 오류나 기기가 꺼져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몇일 지나면 집으로 도로공사에서 고지서가 날아오게됩니다. 혹은 자신이 하이패스 기기가 없는데

하이패스를 통과했다면 미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 납부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조회방법 바로가기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마지막으로 하이패스 단말기를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단말기를 등록하는 방법과 직접 도로공사 영업소나 사무실을 방문하셔서 등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방법

하이패스 사용내역

단말기 등록방법은 굉장히 간단 합니다. 순서대로만 해주시며노디고 하이패스 홈페이지에서하시면 더욱 편리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고속도로 톨게이트에가셔서 한국 도로공사 고속도로에서 진행하기는 번거로운 느낌이 있습니다.

다들 하이패스 사용내역과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방법에 대해서 충분히 도움이 되었나요?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좋은 정보도 많으니 천천히 둘러보십시오!감사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