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 방법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을 하는 이유는 하이패스를 장착하고 있으면서 풀고 하고 카드유효기간 초과나 하이패스 단말기 문제로 하이패스 요금이 제대로 충전이 지금이 되지 않았을 때 그런 상황이 발생했을 때 요금을 납부하기 위해서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이패스 요금을 내지 않게 되면 최대 10배까지 요금이 부과 된다고 합니다 만 원에 통행료가 미납이 된다면 10만 원까지 벌금형 식으로 낼 수 있다는 것인데요 미남 요금을 납부하는데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미납 요금 납부 방법을 선택해서 하 통행료를 납부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하이패스 미납요급 조회방법과 미납요금 납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먼저 미납요금조회 하는 방법은 하이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도로공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있기 때문에 믿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이패스서비스통합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납부 되지 않은 통행료를 조회하고 납부를 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고 들어가게 되면 하이패스 미납 통행료 납부 미납통행료 납부 내역 미납통행료 자동 납부 내역 등을 확인을 할 수 있고 그 외에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회원으로 로그인을 해야 되기 때문에 먼저 회원 로그인이 가장 중요한 돼요 회원 가입을 해 주시고 조회를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미납 조회는 홈페이지 회원이면 가능한데 자동차를 등록한 명의 와 가입하는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미납 통행료 조회는 최대 1일 이후부터 조회나 납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에 1월 1일에 미납 통행료 발생되었다면 1월 2일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하며 당일 발생한 미납 통행료는 즉시납부 하는 방법은 가까운 고속도로 도로공사 영업소 나 사무실이나 국도로 콜센터를 통해서 납부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방법 : 민자도로

추가로 요새 민자고속도로 민자 유료도로가 굉장히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민자 고속 도로에서 발생한 통행료는 조회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럴 때는 해당 고속도로 명을 검색해서 민자 회사 영업소를 찾아서 문의하시면 요금 납부 가능하십니다 미납 통행료는 후불 하이패스카드나 계좌이체 신용카드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등이 가능하며 계좌이체 신용 카드 등으로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를 등록한 사람만이 하이패스를 사용할수있는건 당연히 아시겠지요?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매하시고 인터넷에서 등록하시거나 도로공사 사업소에 가셔서 등록하시면 하이패스를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자신의 차량번호를 등록해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불편하게 사업소까지 가지 않으셔도 집에서 혼자서 충분히 인터넷으로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이 가능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방법

추가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하이패스 룸미러 단말기 등록방법도 있습니다.

ecm 하이패스 룸미러 다는비용이나 방법도 있습니다.

ecm 하이패스 룸미러

오프라인 미납요금 납부방법

미납 통행료 납부 방법 안내해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오프라인으로 현장을 방문해서 통행료를내는 방법은 총네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첫 번째로는 고속도로 톨게이트 옆에 있는 사무실 영업소나 요금소에서 조회,납부가 가능합니다 현금도 가능하고 신용카드도 가능하고 선불하이패스카드 후불하이패스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그리고 금융기관에서도 납부가 가능한데요 금융기관 창고나 ATM을 통해서 가상계좌에 입금이나 현금을내는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미납통행료 납부방법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세 번째 방법은 GS 25시 편의점에서 납부하시면 됩니다 GS 25시 편의점에 파는 본인 인증만 미납납부 금액을 확인한 후에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이때에는 방금 신용카드나 체크카드가 모두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미납 통행료납부 가능한데요 종합안내소 나 무인수납기 가시면 하이패스미납요금 조회가능하며 신용카드로 선불카드 후불카드 하이패스카드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조회

그리고 온라인에서 미나 통행료를 납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납부하는 방법인데요 본인 명의로 로그인하셔서 계좌이체나 신용카드를 통해서 미납 통행료를 납부 할 수가 있습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그리고 콜센터를 통해서 도넛 보낼 수가 있는데요이 방법은 신용카드만 활용해서 납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통행료서비스앱에서 계좌 이체는 구글 신용카드 사용 활용 안성 요금 납부 합니다 그리고 금융기관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한데요 영업소 계좌는 가상 계좌를 통해서 계좌 이체에서 납부하시면 됩니다

도로공사 콜센터 전화번호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도로공사 콜센터를 통해서 미납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1588-2504와 1644-3362로 전화를 하시면 미납요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1588-2504전화하고 3번 누르고 2번 누르고 3번 누르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게 납부가 가능합니다. 하이패스의 기계 오류로 인해서 톨게이트비용을 납부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위처럼 조회를 하신후에 자신이 가장 편한 방법으로 하이패스 통행료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방법과 미납요금납부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본의아니게 미납되신분들 간편하게 납부완료하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croll to Top